Quantcast

‘굿바이 미스터 블랙’ 이진욱-문채원-김강우-유인영, 극으로 치닫는 스토리… ‘긴장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MBC 수목미니시리즈 ‘굿바이 미스터 블랙’(극본 문희정, 연출 한희 김성욱)이 반환점을 돌며 제2막을 앞두고 있다.

‘블랙’의 반격과 함께 ‘블랙스완’ 커플의 애틋한 멜로가 더해지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굿바이 미스터 블랙’의 남은 10회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 관전 포인트를 짚어본다.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10회 동안 주인공 차지원(이진욱)과 그가 복수해야 할 대상 민선재(김강우)의 서사를 차곡차곡 쌓아왔다. 한 때 친구였던 두 사람의 대립구도가 강화될수록, 블랙 차지원의 복수가 더욱 궁금해진다. 살아 돌아온 남자 차지원. 처절하게 내달릴 그의 복수가 안방극장에 얼마나 폭풍처럼 휘몰아칠 것인지 기대를 모은다.
 

‘굿바이 미스터 블랙’ 출연진 / MBC ‘굿바이 미스터 블랙’
‘굿바이 미스터 블랙’ 출연진 / MBC ‘굿바이 미스터 블랙’
 
김스완(문채원)은 블랙을 향해 가슴 저린 순애보 짝사랑을 보여줬다. 그리고 5년의 세월이 흘러 다시 만난 두 사람. 블랙 역시 자신을 바라보는 스완을 향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사랑에 빠져버렸다. 하지만 이들 앞에 또 다른 장애물이 등장했다. 두 사람은 ‘블랙스완’(흑조)이라는 이름처럼 슬프고도 기적 같은 사랑을 이룰 수 있을까.
 
차지원과 김스완은 가슴 저린 사랑으로 묶여 있다. 차지원과 민선재는 처절한 복수로 얽혀 있다. 이외에도 과거 사랑했던 사이였던 차지원과 윤마리(유인영), 김스완을 향해 홀로 해바라기 사랑을 하고 있는 서우진(송재림)까지. 그리고 이들은 상황에 따라 더욱 더 얽히고설키게 될 전망이다. 여기에 백은도(전국환)와 스완의 사연이 서서히 드러나며 인물들의 관계 변화는 ‘굿바이 미스터 블랙’을 더욱 극적으로 만들어 줄 것이다.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황미나 작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한 남자의 강렬한 복수극에 감성 멜로를 더한 드라마다. 오늘(20일) 밤 10시에 11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