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범수, ‘화랑: 더 비기닝’ 캐스팅 되며 꽃미남 대열 합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신예 전범수가 KBS2 드라마 ‘화랑: 더 비기닝’(이하 화랑)의 ‘신’ 역에 캐스팅 되면서 꽃미남 대열에 합류했다.
 
‘화랑’은 100%사전 제작 드라마로 신라시대 화랑들의 우정과 사랑을 그린 작품이다. 박서준, 박형식, 샤이니 민호, 도지한, 방탄소년단 뷔 등 훈훈한 남자 배우들이 캐스팅 소식을 전해오면서 방영 전부터 이목이 집중된 바 있다.
 
전범수는 지난해 KBS2 ‘블러드’를 통해 훈남 의사로 등장하며 첫 연기 신고식을 치렀으며 부산국제영화제 초청작인 영화‘살인재능’으로 천천히 연기내공을 쌓아왔다.
 
전범수 / 웨이즈컴퍼니
전범수 / 웨이즈컴퍼니
 
전범수가 맡은 ‘신’은 화랑이 되어 성장하는 인물로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해 촬영 전부터 꾸준히 승마와 액션 연습에 매진했다고 전했다. 이로써 본격적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만반의 준비를 끝냈다는 후문.
 
전범수는 소속사인 웨이즈컴퍼니를 통해 ‘화랑’에 합류하게 된 것에 대해 “평소에 액션연기에 도전하고 싶은 바램이 있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승마와 액션을 배울 수 있게 되었다. 열심히 준비한 만큼 최선을 다해 드라마에 도움이 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라고 전해왔다.
 
한편 ‘화랑 : 더 비기닝’은 100% 사전제작 되는 작품으로 시작했으며.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이다.
 
전범수 / 웨이즈컴퍼니
전범수 / 웨이즈컴퍼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