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수민, 상큼 발랄 매력으로 ‘차세대 CF 요정’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차세대 국민여동생 이수민이 수지,혜리를 이어 차세대 CF요정으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광고속 상큼 발랄한 표정을 J&K엔터테인먼트 소속사를 통해 공개 했다 .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을 통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이수민은 특유의 상큼발랄한 표정과 귀여운  표정 등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광고 속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수민은 특기인 춤을 다양하게 보여주는 포즈 트레이드마크인 눈웃음과 윙크를 하며 하트를 그리는 표정, 도도하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표정 등 다양한 표정을 지으며 프로다운 연기를 표현해 연기자 로서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이수민 / J&K엔터테인먼트
이수민 / J&K엔터테인먼트
 
특히 긴 웨이브 머리가 잘 어울리는 청순함과 자연스러움, 10대답게 통통 튀는 상큼 발랄함, 그리고 이와 반전되는 시크한 분위기 등 다양한 이미지로 변신하며 어떤 컨셉이든 소화해내 현장에서도 광고 관계자들의 극찬이 어어졌다고 한다.
 
무려 11개의 광고를 찍으며 억대 CF 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이수민은 예능 뿐만 아니라 드라마, 광고까지 섭렵하며 2016년 가장 핫한 10대를 대표하는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