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일우, 日 팬미팅서 1800여명 모이며 성황리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정일우가 일본에서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 번 보여줬다.
 
2016년,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배우 정일우가 각별한 팬사랑을 과시하며 의미 있는 행보를 이어간다. 일본 도쿄에서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 것.
 
배우 정일우는 지난 4월 15일 일본 도쿄에서 2016 정일우 10주년 기념 팬미팅 in japan ‘JUNG IL WOO FAN MEETING 10thank you in Japan’을 개최해 1,800여 명의 팬들과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 이날 정일우를 보기 위해 모인 현지 팬들의 열광적인 호응이 이어진 가운데, 정일우는 팬미팅 행사를 성황리에 마치며 한류스타로서의 저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이날 팬미팅은 시작부터 서프라이즈로 가득했다. 무대 위에 정일우로 보이는 실루엣이 등장해 팬들의 시선이 집중된 가운데, 진짜 정일우가 2층에서 깜짝 등장한 것. 이후 정일우는 특유의 달콤한 목소리로 ‘비와 당신’을 열창했다. 노래실력만큼이나 매력적인 정일우의 열정에 팬들은 뜨거운 환호를 보냈다.
 

정일우 / 제이원인터네셔널
정일우 / 제이원인터네셔널
 
감미로운 목소리로 오프닝곡을 선보인 정일우는 간단한 근황 토크를 시작으로 유쾌한 입담을 발휘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밝게 만들었다. 이후 정일우는 팬들에게 출연 작품의 명장면 이벤트를 선사했다. 2014년 인기리에 방송된 MBC 드라마 ‘야경꾼일지’를 재현한 것. 정일우는 촬영 당시 입었던 한복을 다시 입고 몇몇 팬과 함께 폴라로이드 사진을 촬영하며, 팬들의 사랑에 보답했다.
 
정일우의 팬들을 향한 이벤트는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정일우가 팬들과 다정한 장면을 연출한 것. 정일우는 팬미팅에 참석한 팬들 중 몇몇을 무대 위로 초청해 백허그를 하며 반지를 선물하는가 하면 일명 ‘카베동’으로 불리는 벽치기를 선보였다.
 
이외에도 정일우는 현지 팬들에게 더욱 다가가기 위해 일본어로 세 곡의 노래를 더 열창했다. 뿐만 아니라 수준급 일본어로 직접 편지를 낭독, 현지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현장에 모인 1800여 명의 팬들은 일제히 휴대전화 라이트를 켜고 노래를 부르며 정일우의 로맨틱한 팬사랑에 화답했다
 
또한 정일우는 팬미팅 행사가 종료된 후에도 팬들과 하이터치 행사를 진행하며 세심한 팬서비스를 선보였다. 일일이 눈을 맞추고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공연장에 모인 팬들을 끝까지 배려한 정일우의 훈훈한 마음 씀씀이는 뜨거운 여운을 남겼다는 전언이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계획 및 진행에 있어 정일우가 처음부터 끝까지 꼼꼼하게 신경 쓰고 준비해 완성됐기에 더욱 의미가 크다. 향후 정일우가 아시아 전역에서 또 어떤 팬사랑을 보여줄 것인지 기대된다.
 
한편 정일우는 100% 사전제작 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가제)’에서 남자 주인공 강지운 역을 맡아, 2016년 방송을 목표로 촬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