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불의 여신 정이’ 후반부 관전 포인트 세 가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MBC 월화특별기획 ‘불의 여신 정이’(극본: 권순규 이서윤, 연출: 박성수 정대윤)가 중반부를 넘어서며 극적인 전개를 선사하고 있다.
 
앞을 볼 수 없게 된 유정(문근영 분)이 이육도(박건형 분)와의 경합에서도 패배해 분원을 떠나게 되면서 앞으로의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불의 여신 정이’가 후반부 관전 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한다.
 
분원을 떠난 유정, 진정한 ‘불의 여신’으로의 성장
 
정이는 태생적으로 그릇을 만드는데 천부적인 소질이 있고, 덕분에 이육도(박건형 분)와 이강천(전광렬 분)의 특별시험도 가뿐히 통과해 분원의 공초군이 될 수 있었다.
 
▲ 문근영 / ㈜케이팍스
그녀는 비록 경합에서 졌으나 인빈(한고은 분)의 화병을 완벽하게 만들어내 도자기를 만드는 실력뿐만 아니라 어떤 상황에도 포기하지 않는 꿋꿋한 의지를 지니고 있음을 엿볼 수 있게 했다.
 
정이에게 강천의 멈추지 않는 검은 음모와 하늘을 찌르는 육도의 질투심은 큰 장애물이 될지언정, 그녀가 가고자 하는 길을 완벽하게 막지 못할 것을 예감하게 한다.
 
유정은 강천과 육도라는 벽을 앞에 두고 점점 더 향상되는 실력뿐만 아니라 험난한 과정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내면을 키워가며 진정한 ‘불의 여신’으로서의 성장을 보여줄 전망이다.
 
정이를 사이에 둔 광해 vs 김태도, 무르익은 로맨스
 
지난 방송분에서 정이가 실명 위기로 괴로워하자 광해는 그녀의 꿈과 미래를 위해 분원으로 다시 데려가려 했고, 김태도는 정이가 힘든 분원 생활에 쫓기지 않기 바라는 마음으로 그녀를 돌려보내지 않겠다 선언한 바 있다.
 
▲ 이상윤 / ㈜케이팍스
이처럼 정이를 아끼는 마음은 같아도 그 태도에 대한 대립성을 가지고 있는 두 사람은 앞으로도 정이에게 방해가 될 장애물을 없애기 위해서는 의기투합 하지만, 그녀의 마음을 사로 잡기 위해서는 완전히 다른 방식을 보일 예정.
 
▲ 김범 / ㈜케이팍스
정이가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는 광해와 그녀가 마음에 상처받지 않도록 지켜주고자 하는 태도와 함께 엮어나갈 삼각 로맨스는 앞으로도 시청자들의 심장을 설레게 만들 것이다.
 
아직 밝혀지지 않은 출생의 비밀, 그 후폭풍은?
 
정이는 강천과 살아생전 분원의 조역이었던 연옥(최지나 분)의 딸이지만, 연옥은 자신을 없애려 했던 강천을 떠나 유을담(이종원 분)의 곁에서 생을 마감했다.
 
▲ 이상윤 / ㈜케이팍스
이에 을담은 정이를 친자식처럼 길렀으며 딸의 생사 여부조차 모르는 강천은 정이를 그저 철천지원수 을담의 딸이라 여기고 온갖 위기에 빠져들게 만들고 있는 상황.
 
그러나 영원한 비밀은 없듯이 강천과 정이는 부녀관계라는 것을 알게 될 날이 올 것이며, 이 때문에 서로를 꺾으려 하는 현재의 대립 구도는 시청자들의 손에 더욱 땀을 쥐게 만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여동생의 존재 여부조차 모르고 있는 육도까지 이 출생의 비밀에 알게 되는 순간 비극적인 운명의 소용돌이가 휘몰아치며 긴장감을 극대화 시킬 전망이다.
 
이처럼 후반부로 달려가며 더욱 쫄깃한 전개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MBC 월화특별기획 ‘불의 여신 정이’는 오늘 밤 10시에 19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