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뱀파이어 탐정’ 이청아, 용의자 동생으로 본격 등장… ‘기대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오늘(17일, 일) 밤 11시에 방송하는 OCN ‘뱀파이어 탐정’ 4회에서 이청아가 본격 등장한다.
 
이 날 방송에서는 이준(윤산 역)-오정세(용구형 역)-한겨울(이세영 역)이 모델 연쇄살인 사건을 조사하면서 피해자가 남긴 ‘MM’이라는 다잉메시지의 반전 비밀과 미스터리 여인의 정체가 공개되며 본격적인 전개가 펼쳐질 예정이다.
 
‘뱀파이어 탐정’ 이청하 / CJ E&M
‘뱀파이어 탐정’ 이청하 / CJ E&M
 
이청아는 모델 연쇄살인 사건 용의자의 동생으로 오빠의 억울함을 호소하며 이준의 탐정사무소에 조사를 의뢰하게 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180도 다른 느낌의 이청아 모습이 눈길을 끈다. 사진을 살펴보면 오빠를 향한 애틋한 마음의 남다른 남매애는 물론 청순한 매력은 물론이며, 진한 눈 화장과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팜므파탈 매력을 자랑하고 있는 것. 과연 청순한 이청아와 팜므파탈 이청아 중 어떤 모습이 진짜 이청아의 모습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앞서 이청아는 "지금까지 내가 맡았던 역할에 비하면 확실히 새로운 시도다. 예전까지는 솔직한 감정을 표현하는 친근한 캐릭터를 연기했는데, 지금은 많은 것들을 감추고 있는 이중적인 캐릭터를 연기하고 있다”고 새로운 변신을 예고한 바 있다. 또한 캐릭터 표현을 위해 4kg정도를 감량할 정도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뱀파이어 탐정’ 제작진은 “이청아의 존재는 극의 긴장감과 몰입도를 최고조로 이끌 것이다.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뱀파이어 탐정’ 이청하 / CJ E&M
‘뱀파이어 탐정’ 이청하 / CJ E&M
 
이청아의 새로운 변신은 오늘(17일, 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뱀파이어 탐정’ 4회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준, 오정세, 이세영, 이청아, 조복래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 출동하며 첫 방송 이후 호평 받고 있는 ‘뱀파이어 탐정’은 매주 일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