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엑소(EXO) 카이, 그가 선택한 패션 아이템은… ‘新 완판남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엑소(EXO) 카이가 모자 완판남에 등극했다.
 
국내 최대 모자 멀티샵 브랜드 햇츠온(Hat’s On)에서 ‘엑소(EXO)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올해 모델로 발탁된 엑소(EXO)가 착용한 모자마다 소비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으며, 심지어 엑소(EXO)의 멤버 카이가 공항패션에 착용한 햄버거 모자 볼캡은 출시 되자 바로 완판되어 현재 2차 리오더를 마친 상태.
 
최근 복고 열풍에 힘입어 90년대 유행했던 아이템인 ‘볼캡이’ 오랜 시간 모자 시장의 트렌드를 주도했던 스냅백을 대신해 새로운 트렌드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커브캡이라고 불리는 볼캡은 모자의 높이가 낮고 휘어진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휘어진 챙은 얼굴을 작아 보이게 하는 효과를 준다.
엑소(EXO) 카이 / 햇츠온
엑소(EXO) 카이 / 햇츠온
 
해당 볼캡은 다양한 컬러와 심플한 자수, 레터링으로 캐주얼한 의상뿐만 아니라 포멀한 의상에도 쉽게 연출할 수 있다. 카이가 착용한 볼캡은 베이직한 디자인에 햄버거 모양의 러버패치를 포인트로 새겨 남녀 누구나 부담없이 착용 가능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 여기에 컬러배색이 눈에 띄는 맨투맨 티셔츠를 매치하면 훈훈한 새내기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햇츠온의 마케팅 담당자는 “현재 가장 핫한 엑소(EXO)와 트렌디한 아이템인 볼캡이 만나 큰 시너지 효과를 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엑소(EXO)와 함께하는 햇츠온(Hat’s On)의 모습을 기대해달라” 고 전했다.
 
한편 엑소(EXO)는 2016 S/S 시즌 햇츠온(Hat’s On)은 모델로 발탁됐으며, 멤버 각각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