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돌아와요 아저씨’ 정지훈, 1인 2역 특급 열연… ‘믿고 보는 배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돌아와요 아저씨’ 정지훈의 탁월한 연기내공과 특급열연이 마지막까지 빛났다.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가 지난 14일 종영한 가운데 한층 깊어진 차별화된 연기로 1인 2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정지훈에게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정지훈은 극중 과로사한 40대 백화점 만년과장 김영수(김인권)에서 30대 엘리트 훈남 점장으로 환생해 다시 돌아온 이해준 역을 맡아 코믹과 감동을 자유자재로 오가며 물 만난 듯, 디테일이 살아있는 캐릭터 연기로 대체불가 캐릭터를 완성시키며 극의 중심을 탁월하게 이끌어냈다.
 
‘돌아와요 아저씨’ 정지훈 / SBS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 아저씨’ 정지훈 / SBS ‘돌아와요 아저씨’
 
정지훈은 처음부터 끝까지 김인권에 자연스럽게 빙의된 모습은 물론 고난도의 연기를 요하는 드라마틱한 이해준 캐릭터에 온전히 녹아든 모습으로 공감대를 형성하며 시청자들을 웃고 울렸다.
 
그는 매 회마다 능청, 코믹, 애교, 달달, 애틋, 뭉클, 분노, 눈물 등 변화무쌍하고 복잡미묘한 감정연기를 세밀하게 표현해내며 한층 물오른 연기력과 감정선의 탁월한 완급조절로 시선을 모으며 역시 ‘연기파 배우’이자 ‘믿고 보는 배우’ 정지훈으로 신뢰감을 상승시켰다.
 
더불어 오연서와는 유쾌하고 따뜻한 의리 케미로, 이민정과는 달달하고 애틋한 로맨스 케미로, 노갑 박인권과 딸 이레와는 뭉클한 가족애 케미 등을 선보이며 상대 배우들과의 탁월한 연기 호흡으로 특별한 시너지를 이끌어냈다.
 
무엇보다 정지훈은 갑의 위치에서 이 시대 을들의 무게를 대변하며 사회의 부조리에 일침을 가하는 폭발력 있는 열연으로 보는 이들에게 깊은 공감과 울림을 안겼는데, 이는 그가 심혈을 기울여 펼쳐낸 해준 캐릭터의 따뜻하고 인간적인 매력과 잘 어우러지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외에도 정지훈은 환생한 이해준이 아닌 진짜 이해준의 ‘1인 2역’ 파격 코믹 열연으로도 매력을 폭발시켰는데, 극 엔딩에 붙는 극강의 리얼 무인도 표류 에피소드 편에 이어 지난 16부, 마지막 회에서는 김인권에 빙의된 이해준이 떠나고 없는 자리에 진짜 이해준이 되돌아와 극의 스토리를 훈훈하게 완성시키며 다채로운 열연으로 눈길을 모았다.
 
이처럼 ‘돌아와요 아저씨’를 통해 매회 종합선물세트 같은 팔색조 매력과 온몸을 불사르는 연기 투혼으로 안방극장을 매료시킨 정지훈. 시청률을 떠나 정지훈이 아닌 이해준 캐릭터는 상상할 수 없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이번 작품을 통해 연기 내공을 더욱 탄탄히 다지며 대체불가 캐릭터를 완성시킨 그이기에 ‘배우 정지훈’의 다음 스텝이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는 이유다.
 
한편, 정지훈은 드라마를 마치며 “매번 작품을 할 때마다 참 많은 것을 배우게 되는데, 이번 작품은 특별히 더욱 의미 있는 작품으로 남을 것 같다. 이런 좋은 작품에 함께 참여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했고, 끝까지 최선을 다해준 모든 배우분들과 스태프분들, 그리고 힘찬 응원과 사랑을 마지막까지 끊임없이 보내주신 시청자분들과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라고 마음을 담은 종영소감과 함께 감사인사를 남겼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