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지원, 청순 미모로 ‘첫사랑의 아이콘’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드라마 ‘태양의 후예’ 윤중위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배우 김지원이 스타 & 패션매거진 ‘인스타일’ 5월호 화보 촬영에 임했다. 자연스럽고 내추럴한 모습이 가장 아름다운 그녀는 빈폴 레이디스의 뮤즈로 카메라 앞에 섰다.
 
청순하고 여리여리한 긴 머리로 첫사랑의 아이콘이었던 김지원은 시크하고 짧은 단발 헤어 커트로 때아닌 단발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약 6개월이란 오랜 시간을 공들여 촬영한 드라마를 지금은 시청자의 입장에서 함께 공감하고 몰입하며 시청할 수 있어 사전 제작 드라마의 매력에 빠졌다고
 
말하는 그녀. 물론 아쉬움은 남지만 그래도 촬영하는 내내 즐겁고 행복한 기운이 드라마 인기에 그대로 반영된 것 같아 요즘 가장 행복한 나날을 보낸다고 고백한다. 
 
김지원 / 인스타일
김지원 / 인스타일
 
다양한 플라워 패턴 드레스를 우아하게 소화한 김지원은 평소에도 화려하게 꾸미는 것보다 베이식하고 담백한 룩을 좋아한다 말하며, 오랜 만에 피크닉을 나온 소녀처럼 촬영을 즐겼다. 또한 바쁜 스케쥴로 지쳤을 법도 한데 매 한 컷 한 컷 최선을 다했으며, 친절하고 상냥한 애티튜드는 모든 스태프들을 감동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김지원의 화보는 ‘인스타일’ 5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지원의 티저 영상과 비하인드 스토리는 ‘인스타일’ 공식 인스타그램 및 홈페이지에서 공개된다.
 
김지원 / 인스타일
김지원 / 인스타일
 
김지원 / 인스타일
김지원 / 인스타일
 
김지원 / 인스타일
김지원 / 인스타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