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천희, 발달장애 아동 위한 ‘재능기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배우 이천희가 발달장애 아동을 위한 재능기부에 나섰다.
 
지난 2월 안락한 보금자리의 중요성을 전하는 ‘희망 손글씨’ 캠페인의 첫 주자로 나서며 한국해비타트 홍보대사로서의 첫 활동에 나섰던 이천희가 이번에는 발달장애 아동을 위한 ‘두 손으로 만드는 꿈’ 가구 만들기 재능기부에 참여해 훈훈한 기부 행보를 이어간다.
 
이천희는 오는 16일 진행되는 ‘두 손으로 만드는 꿈’ 프로그램을 통해 봉사자 30명의 일일 리더가 되어 5종의 가구(이불장, TV장, 수납장, 침대, 신발장)를 직접 제작 할 예정이다. ‘두 손으로 만드는 꿈’은 열악한 주거환경으로 신체 건강과 심리적 안정에 어려움을 겪은 성균이네(가명) 주거환경을 돕는 프로그램으로 평소 가구 제작 경험이 많은 이천희의 재능기부로 진행된다.
 
이천희 / 한국해비타트
이천희 / 한국해비타트
 
특히 이천희는 가구 만들기 프로그램 종료 후 성북구 소재의 성균이 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30명의 봉사자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가구들을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홍보대사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고 있는 이천희는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하는 것이다. 앞으로도 모든 사람에게 안락한 집이 있는 세상을 만들 수 있는데 최선을 다할 생각이며, 특별히 가구 만들기로 재능을 기부할 수 있어 더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이천희는 한국해비타트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오는 24일 일요일 밤 9시15분 tvN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홈 메이크오버쇼 ‘렛미홈’의 첫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