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몬스터’ 박기웅-수현, 웃음 가득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배우 박기웅과 수현의 드라마 속 모습과는 전혀 다른 반전매력이 공개됐다.
 
오랜 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온 박기웅과 수현이 MBC 월화특별기획 ‘몬스터’(극복 장영철, 정경순/연출 주성우/제작 이김프로덕션)에서 공백이 무색할 만큼 든든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박기웅은 매사 당당하고 까칠하지만 남모를 상처를 품고 있는 비운의 서자인 도건우를 입체적으로 만드는 연기력을 제대로 발휘하며 호평을 이끌어 내고 있다. 수현 역시 국정원 블랙요원 유성애로 분해 화면을 압도하는 묵직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몬스터’ 출연진 / MBC ‘몬스터’
‘몬스터’ 출연진 / MBC ‘몬스터’
 
이에 ‘몬스터’ 측은 극중 맡은 역할상 환하게 웃는 모습을 보기 힘든 두 사람의 웃음 가득한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촬영장에서 미소를 잃지 않고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는 박기웅과 수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속 박기웅은 함께 팀을 이뤄 호흡을 맞춘 배우들과 장난스럽게 사진을 찍기도 하고 스태프 대신 마이크를 드는 등 분위기메이커를 자처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미소를 잃지 않는 수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촬영 중간에도 액션신을 위해 연습하는 순간에도 찡그림 하나 없이 밝은 얼굴로 촬영장을 밝히고 있다.   
 
‘몬스터’ 박기웅-수현 / MBC ‘몬스터’
‘몬스터’ 박기웅-수현 / MBC ‘몬스터’
 
‘몬스터’ 제작진은 “박기웅과 수현의 실제 모습은 극중 모습과 정반대다. 웃음도 많고 배려심도 많아 동료 배우들과 허물없이 지낼 뿐만 아니라 현장 스태프들과도 활발히 교류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부드럽게 이끌어가고 있다.”며 “‘몬스터’에서 자신만의 색깔을 제대로 전달하며 입지를 넓혀갈 두 사람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흡인력 강한 스토리와 명불허전 연기파 배우들의 명품 연기력이 최고의 시너지를 발휘하여 안방극장을 압도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월화특별기획 ‘몬스터’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