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음악의 신2’ 김가은-이상민, ‘태양의 후예’ 패러디 “채무자면 여친 없겠네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배우 김가은의 연기력이 패러디를 통해 빛을 발했다.
 
현재 김가은은 Mnet ‘음악의 신2’에서 김총무 역을 맡아 소속사 대표인 이상민에게는 까칠한 태도로 일관하다가도 개인 인터뷰 때는 본인의 음악적인 재능에 도취된 언행으로 엉뚱한 매력을 발산하며 ‘음악의 신1’에서부터 애청자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여기에 더해 지난 13일 공개된 ‘음악의 신2’ 7화에서 김가은은 연기에 꽂혀 배우병에 걸린 김총무로 분해, 미국 ABC 드라마 ‘로스트’에서 현재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KBS ‘태양의 후예’까지 넘나드는 패러디를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음악의 신2’ 김가은 / Mnet ‘음악의 신2’ 화면 캡처
‘음악의 신2’ 김가은 / Mnet ‘음악의 신2’ 화면 캡처
 
실내골프장에서 골프를 하던 탁재훈이 공을 넣는 걸 실패하자, 김가은은 갑자기 어색한 한국어 대사를 하며 분노를 쏟아낸다. 그 후 개인 인터뷰에서는 진지한 얼굴로 “배우라면 헐리우드 진출을 꿈꾼다. 미래를 대비해 고전 위주로 자연스러운 한국어 연기를 공부하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주었다. 김가은이 패러디한 것은 ‘로스트’에서 대니얼 대 김이 골프를 치다 공이 들어가지 않자 한국어로 화내는 장면으로 영어에 비해 어색한 한국어 발음과 대사로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화제작인 ‘태양의 후예’에서 송중기의 데이트 신청 장면을 패러디해 이상민에게 “채무자면 여친 없겠네요”라는 대사를 하며 ‘음악의 신2’에서 돈이 없는 이상민 상황을 빗대 큰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김가은은 패러디지만 진지한 표정과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소화해내 시청자들의 시선을 끄는데 성공했다. 사실 김가은은 데뷔 후 독립영화에서 상업영화, 드라마를 넘나들며 연기력을 키워왔다. 이러한 연기실력을 바탕으로 ‘음악의 신1’부터 ‘음악의 신2’까지 다양한 에피소드를 매끄럽게 소화해내며 웃음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음악의 신2’는 이상민과 탁재훈이 공동대표를 맡아 LTE를 설립해 원년 멤버 김가은, 백영광 그리고 뮤지와 비원에이포(B1A4) 진영, 나인뮤지스(9muses) 경리가 새로 합류했다. 매주 수, 목 오전 10시부터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