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몬스터’ 진백림-강지환-성유리-박기웅, 턱시도에 화려한 드레스까지… ‘이목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강지환, 성유리, 박기웅, 수현과 진백림의 인연이 시작된다.
 
도도그룹 입사를 위한 강지환, 성유리, 박기웅, 수현의 고군분투기가 시작되며 몰입도를 높이고 있는 MBC 월화특별기획 ‘몬스터’(극복 장영철, 정경순/연출 주성우/제작 이김프로덕션) 측은 6회부터 하이난 촬영내용이 본격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을 예고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어느 파티장에 모인 강기탄(강지환 분), 오수연(성유리 분), 도건우(박기웅 분), 유성애(수현 분) 그리고 마이클 창(진백림 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속 턱시도 차림에 화려한 드레스를 입은 다섯 명의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몬스터’ 출연진 / MBC ‘몬스터’
‘몬스터’ 출연진 / MBC ‘몬스터’
 
특히, 첫 한국 드라마 출연을 예고하며 이미 큰 화제를 모았던 중화권 스타 진백림의 모습이 다른 배우들과 위화감 없이 어우러지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장면은 강기탄, 오수연, 도건우, 유성애와 마이클 창이 서로 처음 대면하는 장면으로 즐거운 파티장이지만 비밀스런 미션이 있어 약간의 극적 긴장감을 조성하며 드라마에 대한 매력을 한껏 높일 예정이다.
 
네 사람이 도도그룹에 입사하기 위해 거쳐야 하는 마지막 관문인 해외연수에서 겪게 될 중국신흥재벌이자 미스터리한 인물인 마이클 창의 실체가 무엇이며, 네 사람과 어떤 인연으로 전개를 이어갈지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몬스터’ 제작진은 “의사소통의 어려움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한국 드라마 시스템에 완벽 적응해 배우, 스태프들과 스스럼없이 지내며 열연을 펼친 진백림과 그를 배려하며 함께 연기합을 맞춘 강지환, 성유리, 박기웅, 수현의 특별한 호흡을 ‘몬스터’를 통해 확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흡인력 강한 스토리와 명불허전 연기파 배우들의 명품 연기력이 최고의 시너지를 발휘하여 안방극장을 압도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월화특별기획 ‘몬스터’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