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업텐션(UP10TION), 컴백 기념 팬 찾아 직접 학교 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10인조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 진후, 쿤, 고결, 웨이, 비토, 우신, 선율, 규진, 환희, 샤오)이 ‘UP10TION, SCHOOL ATTENTION(업텐션, 스쿨 어텐션)’ 컴백 라이브 중고교 습격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지난 10일 오후, 업텐션의 공식 채널들을 통한 세 번째 미니앨범 ‘SPOTLIGHT’의 컴백 기념 라이브 쇼케이스 ‘UP10TION, SCHOOL ATTENTION’ 응모가 시작됐다.
 
‘UP10TION, SCHOOL ATTENTION’ 포스터에 따르면 응모된 중고등학교들을 추첨해 업텐션의 방문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당첨된 학교에서는 업텐션(UP10TION)의 신곡 ‘나한테만 집중해’ 무대를 가까이서 볼 수 있는 기회와 업텐션 멤버들과의 토크시간이 네이버 브이앱 생중계를 통해 ‘업텐션의 스쿨 어텐션 컴백 LIVE’가 전세계에 방송 된다.
 
업텐션(UP10TION) / TOP미디어
업텐션(UP10TION) / TOP미디어
 
업텐션(UP10TION) 멤버들은 “학업에 대한 스트레스 미래에 관한 고민 잠깐 내려두시고 저희 업텐션(UP10TION)과 즐거운 시간 보내실 수 있도록 업텐션(UP10TION)이 찾아갑니다!” 라고 컴백 소식과 컴백 라이브 습격 응모 방법에 대해 직접 안내하며 많은 참여와 기대를 바라는 브이앱 영상이 포스터와 함께 공개됐다. 학교를 깜짝 습격하는 게릴라성 이벤트에 시간과 장소가 공개되지 않으며 신청이 끝난 후 날짜만 공개가 된다.
 
업텐션(UP10TION)의 ‘UP10TION, SCHOOL ATTENTION’ 응모가 시작되자 많은 중고등학생들이 줄지어 신청을 하며 컴백과 동시에 신곡에 대한 기대와 뜨거운 반응을 실감하게 했다.
 
업텐션(UP10TION) 스쿨 어텐션 포스터 / TOP미디어
업텐션(UP10TION) 스쿨 어텐션 포스터 / TOP미디어
 
지난 8일 업텐션(UP10TION)은 열 명의 멤버들이 비장하게 걸어 나오며 한 명씩 시크한 표정을 지으며 등장하는 ‘나한테만 집중해’ 첫 번째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상공에서 와이드한 스케일로 촬영한 눈에 띄는 역동적인 퍼포먼스 대형으로 군무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네이버 브이앱 생방송을 통해 10명의 멤버들이 각자 한 동작씩 ‘나한테만 집중해’ 안무 동작을 보여주거나 짤막한 노래를 라이브로 불러 컴백에 대한 기대를 더욱 고조 시켰다.
 
한편 업텐션(UP10TION)의 컴백 라이브 중고교 습격 쇼케이스 ‘UP10TION, SCHOOL ATTENTION’은 오는 12일 화요일 오후 3시에 신청이 마감된다. 업텐션(UP10TION)은 세 번째 미니 앨범 ‘SPOTLIGHT’의 타이틀곡 ‘나한테만 집중해’로 오는 15일 KBS2 ‘뮤직뱅크’로 먼저 컴백무대를 가지며 18일 0시에는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