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DJ소다, 신곡 ‘스타워즈&부리맨 리믹스’서 ‘다스베이더’로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DJ 소다가 두 번째 리믹스곡을 공개했다.
 
DJ 소다는 오늘(11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스타워즈&부리맨 리믹스’ 음악과 영상을 공개했다. 이는 지난 2월 공개한 ‘핫 라인 블링(Hot Line Bling) 리믹스’에 이은 두 번째 리믹스곡이다.
 
DJ 소다는 이번 영상에서 스타워즈의 주인공 ‘레아 공주’와 ‘다스베이더’를 코스튬해 재치있는 영상을 만들어냈다. 특히, ‘레아 공주’ 코스튬을 한 채 쇠사슬과 포도를 사용한 DJ 소다의 모습은 그녀의 섹시함을 유감없이 보여줬다.
 
DJ소다 / 에잇불스 화면 캡처
DJ소다 / 에잇불스 화면 캡처
 
소속사 에잇불스(8BULLS)는 “DJ 소다가 첫 번째 프로듀싱 작업물을 선보이고 팬들에게 피드백을 받으면서 많은 부분을 보완하고자 했다. 특히 음악적인 부분과 사운드에서 벨런스를 맞추려고 노력했다. 영상뿐 아니라 소다의 음악적인 부분의 성장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좋겠다”며 그녀의 음악적 성장에 대한 관심을 부탁했다.
 
한편, DJ 소다는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태국의 송크란데이를 맞아 열리는 ‘S2O 페스티벌’에 한국 DJ로는 유일하게 초청을 받아 무대를 가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