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올모스트 메인’ 노수산나, ‘명품 연기력’ 증명한 3개월의 시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찬석 기자) 배우 노수산나가 연극 ‘올모스트 메인’을 성황리에 마쳤다.
 
무대를 압도하는 연기력을 가진 배우 노수산나가 지난 9일 막을 내린 연극 ‘올모스트 메인’의 마지막 공연 현장을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노수산나는 공연이 끝난 ‘올모스트 메인’ 무대에 서서 마지막 공연을 축하하는 의미의 케이크를 들고 있다. 특히 밝은 미소를 띤 모습에서 공연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음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
 
노수산나 / 가족 ent
노수산나 / 가족 ent
 
연극 ‘올모스트 메인’은 오로라가 보이는 가상의 마을에서 한겨울 금요일 밤 9시, 아홉 커플에게 동시에 일어나는 사랑이야기를 옴니버스 형식으로 그려낸 작품으로 극중 노수산나는 지네트, 산드린, 호프 총 세 가지 캐릭터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
 
연극 ‘올모스트 메인’의 마지막 공연을 마친 노수산나는 “3개월이라는 오랜 시간을 달려온 공연이 끝나 시원섭섭하고, 함께 한 배우들과 정이 많이 들어 아쉽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간 연극 ‘B언소’, ‘청춘예찬’, ‘꼬리솜 이야기’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관객을 만나며 ‘대학로 박해일’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만큼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온 노수산나가 뜨거운 호평 속에 ‘올모스트 메인’을 마무리지어 그녀의 차기작에 팬들의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수산나 때문에 간만에 연극 봤는데 재미터짐’, ‘수산나 호프 연기 할 때 보는 나도 눈물 났음’, ‘믿고 보는 노수산나 다음 작품 궁금하다’, ‘수산나언니 실물 보니까 더 이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노수산나는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 선택에 신중을 기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