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엔시티 유(NCT U), 9일 V앱 방송을 시작으로 ‘본격 데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신개념 그룹 엔시티(NCT)의 활동 포문을 여는 유닛 엔시티 유(NCT U)가 온라인 데뷔 무대에 이어 한국과 중국에서 방송 데뷔 무대를 갖는다.
 
엔시티 유(NCT U)는 오는 9일과 10일 오후 8시, 네이버의 스타 라이브 방송 V를 통해 방송되는 ‘ON AIR NCT SHOW’(온에어 엔시티 쇼)에서 첫 무대를 선사하며, 스페셜 MC 슈퍼주니어 희철이 진행하는 토크 코너를 통해서도 다양한 모습을 만날 수 있어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엔씨티 유(NCT U) 태용-텐 / SM ENT
엔씨티 유(NCT U) 태용-텐 / SM ENT
 
또한 엔시티 유(NCT U)는 9일 저녁 중국 심천에서 열리는 ‘제 16회 음악풍운방 연도 성전'을 통해 중국 데뷔 무대를 펼치며, 이 날 무대는 엔시티(NCT)가 중국에서 첫 선을 보이는 자리인 만큼 엔시티(NCT)의 중국인 멤버인 윈윈과 쿤도 함께 무대를 꾸밀 예정이어서,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음악풍운방 연도 성전'은 중국의 그래미상이라 불릴 만큼 권위와 영향력을 자랑하는 시상식이자 중국 최고 스타들이 참석하는 대표 음악 축제 중 하나로, 엔시티 유(NCT U)는 신인임에도 특별 퍼포먼스 게스트로 초청받아 축하 무대를 선사하는 만큼, 엔시티(NCT)에 대한 현지의 높은 관심을 실감케 한다. 
 
엔씨티 유(NCT U) 재현-마크 / SM ENT
엔씨티 유(NCT U) 재현-마크 / SM ENT
 
더불어 엔시티 유(NCT U)는 오는 15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6일 MBC ‘쇼! 음악중심’, 17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방송 데뷔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어서, NCT U의 행보에 가요계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엔시티 유(NCT U)는 9일 0시 싱글 ‘일곱 번째 감각(The 7th Sense)’을, 10일 0시 싱글 ‘Without You’(위드아웃 유)를 각각 발표한다. 
 
엔씨티 유(NCT U) 도영-태일 / SM ENT
엔씨티 유(NCT U) 도영-태일 / SM EN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