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바이브(VIBE), 씨엔블루(CNBLUE) 정용화와 이색 콜라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보컬 그룹 바이브(VIBE, 윤민수, 류재현)가 콜라보 두 번째 주인공을 공개했다.
 
바이브(VIBE) 소속사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는 8일 “7집에 씨엔블루 정용화가 피처링으로 참여한다. 정용화의 매력적인보이스와 바이브의 짙은 보이스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뤄 색다른 느낌의 곡이 탄생했다”고 밝혔다.
 
정용화가 피처링에 참여한 곡은 “3포 세대로 불리는 청춘들을 위로하는 곡으로, 현시대의 분위기를 센스있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며 “여기에 정용화의 보컬이 더해져 마치 이 시대의 청년들을 대변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고 귀띔했다.
 
씨엔블루(CNBLUE) 정용화-바이브(VIBE) / FNC-더바이브
씨엔블루(CNBLUE) 정용화-바이브(VIBE) / FNC-더바이브
 
정용화는 2015년 1월 발매한 첫 솔로 정규 앨범 '어느 멋진 날'과 2016년 1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입김(Hello)’을 통해 더욱 깊어진 음악 세계를 펼쳐 보이며 송라이터로서 역량을 입증했다.
 
정용화는 ‘어느 멋진 날’에서 윤도현, YDG, 버벌진트 등 내로라하는 국내 아티스트는 물론 임준걸(JJ LIN), 피터 말릭(Peter Malick) 등 해외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장르를 뛰어넘는 폭넓은 음악 세계를 구축했다.
 
앞서 바이브는 이번 7집 앨범에 역대급 피처링진이 참여한다고 밝힌 바 있으며, 거미에 이어 정용화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베일을 하나씩 벗는다.
 
한편 바이브는 오는 4월 21일 자정(밤 12시) 정규 7집을 정식 발매하며 컴백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