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굿바이 미스터 블랙’ 이진욱, 허를 찌르는 반격으로 ‘통쾌함 선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MBC 수목드라마 ‘굿바이 미스터 블랙’(연출 한희, 김성욱/극본 문희정) 이진욱이 허를 찌르는 반격을 시작했다. 속내를 드러내지 않는 천연덕스러운 대처로, 적들 내부에 균열을 불러 일으키며 안방에 사이다 같은 통쾌함을 선사한 것
 
지난 7일(목) 방송된 MBC ‘굿바이 미스터 블랙’ 8회에서는, MRB 아시아 퍼시픽 총괄 매니저로서 선우그룹 임원들 앞에 서는 블랙(이진욱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선우유통의 비리가 밝혀지며 복합 카지노 리조트 투자 건이 물거품이 될 위기에 처하자, 내부 감사를 진행해서라도 다시 한 번 기회를 잡으려는 민선재(김강우 분)의 목숨 줄을 쥔 갑의 위치로 당당히 나선 것​.

뻔뻔하게도 자신을 향해 ‘왜 날 속였냐’고 주먹을 날리는 선재(김강우 분)에게 “민대위, 5년이 길긴 길구나? 적의 눈을 속이려면 아군부터 속여라. 작전의 기본이잖아. 내 적은 니가 아니라 백은도야.”라고 능청스럽게 대처하는가 하면, 가족을 죽인 원수인 은도(전국환 분) 앞에서도 단 한 번의 표정변화 없이 웃음으로 일관하며 ‘기회가 되면 다시 만나자’는 의미심장한 말까지 남기는 등 너무나도 유연한 모습으로 오히려 적들을 당혹케 하며 보는 이들을 통쾌하게 만들었다.
 
‘굿바이 미스터 블랙’ 이진욱-김강우 / MBC ‘굿바이 미스터 블랙’ 화면 캡처
‘굿바이 미스터 블랙’ 이진욱-김강우 / MBC ‘굿바이 미스터 블랙’ 화면 캡처

또한, 사주를 받고 온 용재(이대연 분)에게 부러 ‘자신을 죽이려던 사람을 알고 있다’는 말을 전해 선재를 혼란에 빠뜨리는 동시에, 도박 VIP 리스트를 이용해 선재와 백은도가 서로를 겨냥하도록 만드는 재치를 발휘하기도.

이에 시청자들은, “선재랑 백은도 앞에서 총괄 매니저라고 나설 때 내가 다 통쾌했음 ㅠㅠ 지워나 힘내!!!”, “블랙, 역시 백전백승하던 실력 녹슬지 않은 듯! 얼른 제대로 복수해주길”, “실소 지으면서 표정 변화 할 때 완전 소름! ‘천의 얼굴’ 이진욱”, “총괄 매니저다운 두뇌 회전! 손 하나 까딱 안하고 금새 선우 되찾겠다” 등 이진욱의 복수극에 다양한 반응을 보내오고 있다.
 
‘굿바이 미스터 블랙’ 이진욱 / MBC ‘굿바이 미스터 블랙’ 화면 캡처
‘굿바이 미스터 블랙’ 이진욱 / MBC ‘굿바이 미스터 블랙’ 화면 캡처

한편, 계속되는 엇갈림 끝에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블랙과 스완(문채원 분) 두 사람이 애틋한 입맞춤을 나누는 모습으로 앞으로의 애정전선 변화를 알린 MBC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오는 14일(목) 저녁 10시에 제 9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