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엑소(EXO)첸 -헤이즈, 8일 공개된 매력적인 콜라보에 ‘이목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래퍼 헤이즈의 첫 번째 컴백 프로젝트가 쾌조의 출발을 알렸다.
 
8일 0시 발매된 첸, 헤이즈의 ‘썸타 (Lil` Something)’는 8일 오전 8시 현재 국내 최대 온라인 음악 사이트 멜론을 비롯해 벅스, 올레뮤직, 지니, 엠넷에서 단숨에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몽키3 에서는 2위를 기록하는 등 나머지 차트에서도 속속 최정상을 위협하고 있다.
 
신곡 ‘썸타’는 바이브의 류재현이 프로듀서로 참여하고 첸과 헤이즈가 각각 보컬과 래퍼로 호흡을 맞춘 SM ‘STATION’ 시리즈의 아홉번째 곡. 펑키한 신스 사운드와 기타 리프가 흥겨움을 더하는 업템포의 댄스 넘버로 첸과 헤이즈의 매력적인 콜라보 소식에 발매 전부터 기대를 모아왔다.
 
엑소(EXO)첸 -헤이즈 ‘썸타’ 앨범 커버 / SM ‘STATION’ 공식 인스타그램
엑소(EXO)첸 -헤이즈 ‘썸타’ 앨범 커버 / SM ‘STATION’ 공식 인스타그램
 
헤이즈는 이번에 랩 작사에도 직접 참여하며 뮤지션으로서 자신의 색깔을 담아냈으며 첸과 함께 직접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으로 등장, 제목처럼 썸을 타는 두 남녀의 긴장감 있는 모습을 잘 녹여내며 곡의 느낌을 더욱 배가시켰다.
 
특히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2’ 이후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정식으로 첫 컴백을 알린 헤이즈는 첫 번째 컴백 프로젝트의 시작을 기분 좋게 알리며 앞으로의 활약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였다.
 
엑소(EXO)첸 -헤이즈 / SM ‘STATION’ 공식 인스타그램
엑소(EXO)첸 -헤이즈 / SM ‘STATION’ 공식 인스타그램
 
헤이즈와 첸의 설레는 조합 ‘썸타’는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뮤직비디오와 더불어 감상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