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굿바이 미스터 블랙’ 이진욱-문채원, 키스 1초 전 포착 ‘두근두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찬석 기자) ‘굿바이 미스터 블랙’ 이진욱 문채원이 첫키스로 안방극장을 물들인다.
 
4월 7일 방송되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굿바이 미스터 블랙’(극본 문희정/연출 한희, 김성욱/제작 이김프로덕션) 8회에서는 이진욱(블랙/차지원 역)과 문채원(김스완 역)의 첫 키스가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극중 김스완은 차지원에 대한 변함 없는 사랑을 보여줬었다. 그러나 아쉽게도 아직까지 차지원에게 김스완은 여동생 같은 존재로 그려져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지난 방송에서 차지원은 김스완의 진심 어린 마음을 알아보고 미묘한 변화를 보인 상황. 이에 차지원의 마음이 김스완에게 향할 것인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은 높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굿바이 미스터 블랙’ 제작진은 8회 본 방송을 앞두고, 애틋한 감정이 전해지는 이진욱과 문채원의 키스신 촬영 스틸컷을 공개해 시청자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진욱과 문채원은 입맞춤 전 서로의 눈을 바라보고 있다. 이진욱은 문채원을 감싸 안으며 꼭 잡은 모습. 애틋함이 가득한 이진욱의 눈빛은 문채원을 향하고 있다. 문채원은 놀란 표정이지만 그 속에선 묘한 떨림이 느껴진다.
 
‘굿바이 미스터 블랙’ 이진욱-문채원 / 이김프로덕션
‘굿바이 미스터 블랙’ 이진욱-문채원 / 이김프로덕션
 
이어진 사진에서 살짝 눈을 감은 문채원과 그녀에게 다가서는 이진욱의 모습은 극중 두 사람의 관계 변화를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다. 얼굴이 닿을락 말락 할 정도로 가까운 거리에 있는 이진욱과 문채원은 사진만으로도 보는 이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들 정도. 이진욱, 문채원이라서 가능한 역대급 케미의 키스신에 대한 기대감을 고취시킨다.
 
이진욱과 문채원의 멜로 호흡은 ‘굿바이 미스터 블랙’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런 가운데 두 사람의 케미가 완벽하게 발휘될 키스 1초 전 스틸이 공개됐다. 그만큼 시청자의 흥미가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첫 키스신을 기점으로 극중 차지원과 김스완의 멜로가 본격 점화된다. 차지원이 어떤 계기로 마음을 변화시킨 것인지 궁금증을 품으며 봐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MBC 수목미니시리즈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황미나 작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남자의 강렬한 복수극에 감성 멜로를 더한 드라마다. 이진욱 문채원의 첫키스로 설렘이 증폭되고 있는 '굿바이 미스터 블랙' 8회는 오늘(7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