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태양의 후예’ 엠씨더맥스(MC THE MAX), OST 발매와 동시에 ‘1위 탈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태양의 후예’ OST가 다시 한 번 음원 차트 1위를 탈환했다.
 
7일(목) 00시에 발매된 엠씨더맥스(MC THE MAX)의 ‘그대, 바람이 되어’가 발매와 동시에 네이버뮤직, 지니뮤직 등 7개의 주요 음원서비스 사이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며 차트를 석권했다. 더불어 기존에 발매됐던 음원들 역시 여전히 차트 상위권에 나란히 랭킹되어 굳건한 ‘차트 줄세우기’ 보여주고 있다.
 
‘태양의 후예 OST Part.9 그대, 바람이 되어’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음악감독인 개미(강동윤)가 드라마 스토리라인에 영감을 받아 직접 작곡한 곡으로 보컬 이수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는 발라드이다. 서정적인 오케스트라의 선율로 시작하여 후렴으로 갈수록 기타, 드럼, 베이스 연주가 더해지면 곡의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그대, 바람이 되어’ 앨범 자켓 / 뮤직앤뉴
‘그대, 바람이 되어’ 앨범 자켓 / 뮤직앤뉴
 
극 중 두 주인공인 유시진(송중기 분)과 강모연(송혜교 분)을 모티브로 만들어졌다고 알려진 ‘그대, 바람이 되어’는 연인을 그리워하며 미처 못다 전한 사랑에 대한 안타까운 마음을 담은 가사로 티저영상이 공개된 이후부터 ‘송송커플’의 애정전선 변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특히, 지난 6일(수)에 방영된 드라마 ‘태양의 후예’ 13회에서 유시진 대위가 작전 중 큰 부상을 입고 병원에 실려온 마지막 장면과 함께 엠씨더맥스(MC THE MAX)의 ‘그대, 바람이 되어’가 흐르며 ‘송송커플’의 위기를 암시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애타게 만들었다.
 
엠씨더맥스(MC THE MAX)의 ‘그대, 바람이 되어’를 비롯한 ‘태양의 후예’ OST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는 유튜브(YouTube)와 네이버 TV캐스트의 뮤직앤뉴 채널 및 음원사이트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드라마 ‘태양의 후예’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에 KBS 2TV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