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쥬스TV’ 소년공화국(Boys Republic) 선우-성준, 소년 감성 가득한 ‘서른 즈음에’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소년공화국이 김광석의 '서른 즈음에'를 커버했다.
 
‘쥬스TV’는 지난 6일 오후 6시 30분, 공식 SNS 채널과 국내 유수의 동영상 플랫폼 카카오TV, 판도라TV, 핫질 등을 통해 소년공화국 멤버 선우와 성준이 김광석의 ‘서른 즈음에’를 커버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두 사람은 흐르는 강을 뒤로하고 앉아 차분히 노래를 시작한다. 성준의 기타 연주에 맞춰 노래하는 선우의 얼굴 위로 떨어지는 강한 햇빛은 담담하게 가사를 전달하는 선우의 보이스와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소년공화국(Boys Republic) / 쥬스TV
소년공화국(Boys Republic) / 쥬스TV
 
또한, 잔잔히 부는 바람에 흔들리는 앙상한 가지의 나무와 두 사람의 머리카락으로 곡의 쓸쓸함을 더해 가사의 전달력을 높였다.
 
한편, 소년공화국은 지난달 30일 세 번째 미니앨범 ‘비레볼루션(BR:evolution)’을 발표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소년공화국(Boys Republic) / 쥬스TV
소년공화국(Boys Republic) / 쥬스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