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엠카운트다운’ 에이오에이(AOA) 설현-투피엠(2pm) 우영-택연, 스페셜 MC ‘발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세계 최대 K-Culture 페스티벌 ‘KCON 2016 Japan’ 행사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할 ‘엠카운트다운’에 에이오에이(AOA) 설현, 투피엠(2pm) 우영,택연이 스페셜 MC로 나선다. (아티스트 가나다순)
 
설현, 우영, 택연은 오는 4월 9~10일 양일간 일본 최대 컨벤션 센터인 마쿠하리 멧세(Makuhari Messe)에서 개최되는 ‘KCON 2016 Japan’ 엠카운트다운의 2MC 윤학과 한승연을 지원사격 하는 스페셜 MC로 무대에 서는 것. 아시아 최강의 스타들이 한 자리에 모인 ‘KCON 2016 Japan’ 엠카운트다운에 팬들의 관심과 기대감이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먼저 걸그룹 에이오에이(AOA) 활동은 물론 영화, CF,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팔색조 매력을 뽐내고 있는 설현은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일본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엠카운트다운’ 에이오에이(AOA) 설현-투피엠(2PM) 우영-택연 / CJ E&M
‘엠카운트다운’ 에이오에이(AOA) 설현-투피엠(2PM) 우영-택연 / CJ E&M
 
또, 일본 내 K팝 열풍을 대표하는 그룹 투피엠(2PM)의 멤버 우영, 택연도 ‘KCON 2016 Japan’의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릴 예정. 우영은 솔로 가수 활동은 물론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하고 있으며, 택연은 음악 프로그램, 시상식 등에서 시원시원하고 센스 있는 진행 능력을 보여준 바 있다.
 
이로써 강남, 김성규(인피니트,INFINITE), 니콜, 데이식스(DAY6), 러블리즈(Lovely), 몬스타 엑스(MONSTA X), 보이프렌드(BOYFRIEND), 블락비(Block B), 에이오에이(AOA), 엔플라잉(N.Flying), 위너(WINNER), 전진(신화), 지코(블락비,Block B), 투피엠(2PM), 트와이스(TWICE), 헤이즈(Heize) 등 총 16팀과 엠카운트다운 2MC 윤학, 한승연, 그리고 스페셜 MC 설현, 우영, 택연까지(아티스트 가나다순) 전 세계 K팝 열풍을 리드하고 있는 초호화 아티스트 군단이 출격을 예고해 일본 현지의 열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할 예정이다.
 
한편, 올해로 5년째를 맞은 KCON은 단순한 페스티벌을 넘어 문화, 서비스, 제품 마켓이 결합, K팝, K드라마, K뷰티, K푸드 등 한국의 다양한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컨벤션형 페스티벌이다. 문화 콘텐츠를 매개로 한국 기업의 제품과 융합을 통해 KCON은 한국문화에 대한 종합적인 체험을 제공하고, 유관 산업의 파급효과를 극대화하는 하나의 플랫폼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