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기억’ 이성민, 기억 속의 삐에로 단서 찾았다…‘관심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tvN 금토드라마 ‘기억’ (극본 김지우 /연출 박찬홍)에서 이성민의 기억 속을 맴돌았던 피에로의 사건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극 초반부터 박태석(이성민 분)은 피에로의 가면을 쓴 죄수가 등장하는 악몽에 시달리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해왔다. 꿈 속에서의 피에로는 “제가 안죽였어요, 날 기억 못하는 거예요?” 라는 의문의 말들로 태석을 압박해왔고 이는 그의 과거와 직결된 기억의 파편이라는 것을 직감케 한 상황.
 
박태석 역시 이를 인지하고 봉선화(윤소희 분)에게 사건을 의뢰하고 길거리에서 마주친 피에로를 보고 놀라는 등 점차적으로 단서를 찾아나가기 시작했다. 때문에 그가 어떻게 피에로를 직접 만나게 되었는지 본 방송을 향한 구미를 자극하고 있다.
 
‘기억’ 이성민 / tvN ‘기억’
‘기억’ 이성민 / tvN ‘기억’
 
무엇보다 두 사람의 만남은 변호사 박태석의 인생을 되돌아보고, 다시 새로운 시작점을 여는 중요한 기점이 된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피에로를 찾게 된 태석이 그를 통해 또 어떤 변화를 맞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지난 6회 방송에서는 동우를 죽인 후 죄책감에 짓눌려 살아왔던 이승호(여회현 분)가 아버지 이찬무(전노민 분)에게 “누구에게나 과거는 있다”며 야단을 맞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아들을 지키기 위해 수치심도 느낄 겨를이 없었다는 그의 변론은 시청자들을 탄식케 했다.
 
이성민의 판도라의 상자가 열릴 tvN 10주년 특별기획 금토드라마 ‘기억’은 오는 8일(금) 저녁 8시 30분에 7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