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 예뻐지자’ 김새롬-공서영, ‘올 봄 메이크업 트렌드’ 소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찬석 기자) 현대미디어 계열의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가 오는 8일 뷰티 토크 프로그램 ‘더 예뻐지자’를 새롭게 선보인다. 
 
‘더 예뻐지자’는 방송인 김새롬과 공서영이 MC로 출연, 다양한 뷰티 정보를 체험하고 소개하는 뷰티 토크 프로그램. 뷰티 멘토로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 원장이 함께한다.
 
오는 8일 방송예정인 첫 회에서는 ‘2016년 봄 메이크업 트렌드’를 주제로 봄철 미세먼지를 제거하는 클렌징, 환절기 시즌 보습 노하우부터 봄 트렌드 컬러 메이크업 비법까지 자세히 알아본다.
 
녹화에서 이경민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올 봄 메이크업 트렌드는 양극화 현상을 보이는 것이 특징” 이라면서 “한 부분을 화려하게 강조하는 맥시멀리즘과 보헤미안의 영향을 받은 청순건강 메이크업이 트렌드”라고 소개했다. 이어 "이 중에서 나에게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하는것이 포인트"라고 강조하며 "청순 메이크업의 경우는 최대한 절제를 하는 것이 관건이다"고 조언했다.
 

‘더 예뻐지자’ 김새롬-공서영 포스터 / 트랜디 ‘더 예뻐지자’
‘더 예뻐지자’ 김새롬-공서영 포스터 / 트랜디 ‘더 예뻐지자’
 
한편, 이경민 원장은 톱 여배우들과의 일화를 공개하며 “민낯이 가장 예뻤던 여배우는 김혜수”라고 밝혀 눈길을 모았다. 이경민 원장은 “혜수씨는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의 소유자다. 섹시미녀 이미지라 화장을 강하게 할 것 같지만 평상시 모습은 청초한 민낯인데 정말 예쁘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김새롬과 공서영이 자신들만의 노하우가 담긴 봄 메이크업 대결을 펼칠 예정이라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트렌디 관계자는 "'더 예뻐지자'를 새롭게 선보이게 된 만큼 다양한 코너와 주제를 더해 업그레이드 할 계획"이라면서 "여성들의 뷰티 고민을 속시원히 해결해주는 맞춤형 뷰티 프로그램으로 거듭 날 것"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올 봄 메이크업 트렌드를 비롯한 최신 뷰티 정보와 전문가의 시크릿 팁을 만나볼 수 있는 ‘더 예뻐지자’는 오는 8일 첫 방송 이후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에서 방송된다.
 
현대백화점그룹계열 방송채널사업(PP사업)법인 현대미디어는 드라마 전문채널 ‘CHING(채널칭)’과 ‘DramaH(드라마H)’, 여성오락채널 ‘TRENDY(트렌디)’, 아웃도어여행 전문채널 ‘ONT(오앤티)’, 건강의학 정보채널 ‘헬스메디tv’, 패션쇼 방영 모바일 채널 ‘RunwayTV(런웨이TV)’를 운영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