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음악의 신2’ 김가은, 쉬는 시간에도 대본 ‘삼매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배우 김가은이 촬영 쉬는 시간에도 연기 연습에 매진하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다.
 
지난 4일 가수 이상민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김가은이 대본 연습에 열중하고 있는 영상을 공개했다. 이상민과 김가은은 Mnet ‘음악의 신1’부터 함께 출연하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이상민이 촬영하는 것도 눈치 못 채고 자신의 대사를 열심히 연습하고 있는 김가은의 모습이 드러나 시선을 잡아 끈다. 특히 이상민이 대화를 시도했음에도 연습 상황인 줄 알고 연습에만 몰두하는 김가은의 모습은 숨겨진 열정과 진지함을 드러내는 한편, 귀여운 매력을 발산해 웃음을 준다.
 
‘음악의 신2’ 김가은 /  이상민 인스타그램
‘음악의 신2’ 김가은 / 이상민 인스타그램
 
김가은은 ‘음악의 신1’에서 시종일관 대표인 이상민을 무시하고 시크하게 대하는 김비서 역할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 30일부터 온라인 선공개된 ‘음악의 신2’에서는 총무로 승진했지만 변함없이 이상민을 무시하고 개별 인터뷰에서는 본인의 가창력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는 김가은만의 엉뚱한 매력을 여전히 표출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충족시켰다.
 
비록 작품 안에서는 묘한 앙숙 관계이지만 실제 현장에서는 서로 연습을 도와주거나 그러한 모습을 영상으로 찍을 정도로 친밀한 관계를 드러내 현장의 훈훈함을 느끼게 해준다. 실제로도 현장에서는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고.
 
한편, 기존의 이상민, 백영광, 김가은 그리고 가수 탁재훈, 가수 뮤지, B1A4진영, 나인뮤지스 경리의 새로운 합류로 기대를 높였던 ‘음악의 신2’는 공개되자마자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에 오르며 화제에 올랐다. 매주 수, 목요일 오전 10시에 온라인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