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호박씨’ 문천식, 이직으로 대박 맞은 ‘쇼호스트의 귀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개그맨 문천식이 홈쇼핑의 왕자로 돌아왔다.
 
오늘(5일) 밤 11시 TV조선 ‘호박씨-이직으로 대박 맞은 변신의 귀재들’편에 배우 전원주, 방송인 김범수, 개그맨 문천식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특히, 개그맨 문천식은 쇼호스트로 성공하기까지의 일화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쇼호스트 시작 후 누적 매출 2000억원 이상, 시간당 21억 매출 달성 등의 신화를 일궈내며 쇼호스트로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문천식은 녹화현장에서 즉석으로 온수매트 판매 시범을 보여 패널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전원주-김범수-문천식 / TV조선 ‘호박씨’
전원주-김범수-문천식 / TV조선 ‘호박씨’
 
문천식의 홈쇼핑 시연을 본 장윤정은 “어머님이라는 호칭을 사용하고 ‘저 천식이는요~’ 이런 식으로 말하니 나를 보고 얘기하는 것 같아서 나도 모르게 빠져든다”며 감탄하고 이에 문천식은 “기존의 쇼호스트 분들과 차별화된 방식으로 싹싹하게 하려고 노력한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인다.
 
문천식은 쇼호스트를 하게 된 계기로 “가장으로서 경제적인 여건을 만들고 싶어서”라고 운을 뗀 뒤 “첫째 아이가 화염성 모반을 갖고 있어 두 달에 한 번씩 전신마취 레이저 치료를 받아야 한다. 비급여 항목이라 돈이 많이 든다”고 말하며 “이 아이가 어려운 가정에서 태어났으면 치료를 못 받았을 수도 있지만 우리집에서 태어났으니 다행이다. 쇼호스트를 열심히 할 테니 치료비 걱정하지 말라고 와이프를 위로한다”고 고백해 패널들을 숙연하게 한다.
 
아픈 첫 째 아이덕분에 철이 많이 들었다는 문천식은 “내가 방송도, 홈쇼핑도 열심히 하는 이유는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슈퍼맨 아빠가 되고 싶어서다. 본업이 방송이니 방송도 열심히 하고 쇼호스트도 계속 하고 싶다”라고 말하는 문천식의 감동스토리는 오늘(5일) 밤 11시 TV조선 ‘호박씨’에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