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쿡가대표’ 최현석, 5성 호텔 드림팀과 대결 “최강의 상대 만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찬석 기자) ‘쿡가대표’ 셰프들이 중국 청두를 대표하는 5성 호텔 레스토랑 셰프들과 대결을 펼친다.
 
JTBC 예능 프로그램 ‘셰프원정대-쿡가대표’(이하 ‘쿡가대표’) 8회에서 홍콩-일본에 이은 세 번째 격전지 ‘중국 사천요리의 성지’ 청두에서 5성 호텔 레스토랑 ‘셰프 드림팀’과의 대결이 방송된다. 지금까지 한 레스토랑 안의 셰프들과 대결을 펼쳤다면, 이번에는 세계적인 5성 호텔 안에 있는 각개의 레스토랑 중 최고로 손꼽히는 막강 에이스 셰프들과 승부를 펼친다. 특히 ‘셰프 드림팀’이 속해있는 이 호텔의 레스토랑은 각종 잡지와 평론가들에게 최고의 중식 레스토랑, 청두 최고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선정된 바 있는 명소 중의 명소이다. 
 
‘쿡가대표’ 최현석 / JTBC ‘쿡가대표’
‘쿡가대표’ 최현석 / JTBC ‘쿡가대표’
 
사전 탐색전에서 ‘셰프 드림팀’의 시그니처 메뉴를 시식하던 오세득은 “번지수를 잘못 찾아온 것 같다”고 전했다. 최현석 또한 “역대 최고의 상대”라며 두려운 속내를 내비쳤다. 중식 대가 이연복 역시 “갈수록 부담이 된다”며 5성 호텔 셰프들과의 대결에 부담감을 드러냈다. 이에 MC 김성주는 한국 셰프들 향해 “자신 없으면 수건 던져도 된다, 기권해라”며 긴장감을 고조 시켰다.
 
탐색전부터 퍼펙트한 요리로 쿡가대표 팀의 기선을 제압한 중국 5성 호텔 ‘셰프 드림팀’. 그들과의 긴장감 넘치는 첫 대결은 4월 6일(수)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셰프원정대-쿡가대표’를 통해 공개된다. 
 
‘쿡가대표’ 출연진 / JTBC ‘쿡가대표’
‘쿡가대표’ 출연진 / JTBC ‘쿡가대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