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정상회담’ 지석진, "이웃집에 떡 돌리다 잡상인 취급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찬석 기자) 지석진이 이웃집과 벌어진 슬픈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JTBC 예능 프로그램 ‘비정상회담’에서는 ‘이웃 사이의 갈등’을 해결하기 위한 특별 코너를 준비했다. ‘이웃집 원수를 둔 이들의 고민을 듣고 속 시원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시간을 가진 것.
 
현대 사회에 소원해진 이웃 사이를 이야기하던 중, 게스트로 참석한 지석진은 “이사를 간 후, 이웃과 잘 지내고 싶어 떡을 돌리기로 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서 그는 "그런데 벨을 누르면 친절하게 대해준 분도 있었지만, 인터폰에 대고 잡상인 취급하는 분도 계시더라“며 각박해진 이웃 사이를 고백해 모두를 공감하게 만들었다.
 
출연진은 이밖에도 ‘출근길마다 마주치는 신혼부부의 낯 뜨거운 애정 표현이 고민’이라는 직장인의 사연 등에 대해 해결책을 제시했다.
 
이밖에도 매일 아침 사라지는 우유가 고민이라는 초등학생과 ‘오지라퍼 아주머니’ 때문에 힘들다는 30대 여성 등, 다양한 이웃 사이의 갈등을 위한 G11의 해결책은 오는 4월 4일(월)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비정상회담’에서 공개된다. 
 
‘비정상회담’ 지석진 / JTBC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 지석진 / JTBC ‘비정상회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