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101’ 기희현-김다니-정채연, 비하인드 에피소드 공개 ‘118일 간의 소중한 이야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찬석 기자) 지난주 금요일 수많은 화제를 이끌며 화려하게 막을 내린 Mnet 걸그룹 육성 프로그램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에 출연하며 최종 11인의 데뷔조에 합류한 정채연을 비롯한 기희현, 김다니 3인방을 오늘 밤 10시 15분 네이버 V앱을 통해 만날 예정이다.
 
3명이 함께 출연하는것은 방송 이후 처음으로, '프로듀스101'에 출연한 소감은 물론 그동안 프로그램을 출연하며 있었던 118일간의 에피소드와 함께 못다한 이야기들을 방송을 통해 풀어낼 예정이다.
 
‘프로듀스101’ 기희현-김다니-정채연 / 엠비케이ENT
‘프로듀스101’ 기희현-김다니-정채연 / 엠비케이ENT
 
최종 멤버로 선발된 정채연은 올해 말까지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로 활동하게 되며 광고 촬영 외에도 앞으로 가수로서, 화보나 예능 출연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한편, 정채연과 기희현, 김다니가 출연하는 오늘 방송은 오늘밤 10시 15분 네이버 V앱 MBK엔터테인먼트 채널에서 함께 할 수 있으며 MBK엔터테인먼트 별관 사옥에 위치한 슈퍼TV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