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공승연, “송중기-주원과 연기하고 싶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찬석 기자) 오늘(1일) 밤 방송되는 MBC 라디오 FM4U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의 ‘레드카펫’ 코너에  배우 공승연이 출연한다.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의 ‘레드카펫’은 배우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는 시간으로 공승연은 열네 번째 게스트로 나선다.
 
이날 공승연은 가수 연습생에서 배우가 된 이야기부터, 최근 종영한 드라마의 뒷이야기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청취자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테이-공승연 /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테이-공승연 /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데뷔 후 첫 라디오 출연이라는 공승연은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지만, 어려운 질문에도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동생인 트와이스 정연에 관련 된 질문에 “(정연은) 정이 많고 양보를 많이하며 배려심이 많다.” 며 정연에 대한 애정을 아끼지 않았다.
 
트와이스 멤버 중 동생 삼고 싶은 멤버로는 쯔위를 뽑으며 "쯔위가 너무 예쁘다, 가끔 정연이 질투를 하기도 한다"고 답했다. 한편, 함께 연기하고 싶은 배우로 송중기와 이상형인 주원을 뽑았다. 
 
‘레드카펫’ 공승연편은 오늘 밤 10시 MBC FM4U(서울/경기 91.9MHz)에서 방송되며. PC 및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mini’로도 들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