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기억’ 이성민, 짜릿한 반전 전개로 ‘몰입감 선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오늘 저녁, 배우 이성민이 안방극장에 짜릿한 한 방을 날린다.
 
tvN 금토드라마 ‘기억’ (극본 김지우 /연출 박찬홍)속 태선로펌의 에이스 변호사 박태석(이성민 분)이 클라이언트인 한국그룹의 신회장(이정길 분), 그의 아들 신영진(이기우 분)과 살벌한 회동을 갖는 모습이 포착돼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다.
 
이는 오늘(1일) 방송될 5회의 한 장면으로 아들의 일로 태석을 응징하기 위해 나선 신회장과 그를 둘러싼 태석, 영진에게서 심상찮은 기류가 느껴지고 있다. 특히 지난 주, 원석(박주형 분)의 뺑소니 사건을 맡아달라는 제안을 받게 된 태석이 영진의 안하무인 언행에 분노를 참지 못하고 그의 얼굴에 주먹을 날리는 장면이 그려졌던 상황.
 
‘기억’ 이성민-이기우-이정길 / tvN
‘기억’ 이성민-이기우-이정길 / tvN
 
무엇보다 한국그룹은 태선로펌의 중요한 클라이언트인 만큼 영진에게 폭력을 가한 태석의 행동이 어떤 파장을 일으킬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하지만 태석은 누구도 예상치 못한 반격에 나설 예정이어서 호기심을 더하고 있다.
 
드라마 ‘기억’의 한 관계자는 “신회장을 상대로 태석이 신의 한 수를 꺼내들게 되며 모두가 예상치 못한 전개를 펼칠 것”이라며 “이는 에이스 변호사 태석의 임기응변이 빛을 발하는 대목이 될 것이다”라고 전해 더욱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지난 4회 방송에서는 태석과 전처 은선(박진희 분) 사이에 있었던 아들 동우를 죽게 만든 범인인 승호(여회현 분)가 죄책감에 시달리며 불안에 떠는 모습이 그려졌다. 때문에 은선의 범인을 찾는 수사가 본격화 될수록 그와의 관계가 어떻게 얽히게 될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이성민이 선사할 짜릿한 반전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tvN 10주년 특별기획 금토드라마 ‘기억’ 5회는 오늘(1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