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욱씨남정기’ 윤상현-황찬성-임하룡-최현준, 이요원 집 습격한 사연은… ‘궁금증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쎈 언니’ 이요원도 당황케 한 ‘고구마’ 윤상현 패밀리 4인방의 활약이 예고돼 관심이 쏠리고 있다.
 
JTBC 금토드라마 "욱씨남정기"(크리에이터 글라인, 연출 이형민, 극본 주현, 제작 삼화네트웍스·드라마하우스) 측은 30일 윤상현(남정기 역), 황찬성(남봉기 역), 임하룡(남용갑 역), 최현준(남우주 역) 등 ‘고구마’ 남가네 3대의 폭소유발 현장 스틸컷을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 윤상현 황찬성 임하룡 최현준 남정기 패밀리 4인방은 이요원을 바라보며 애처로운 눈빛으로 간절한 도움을 요청하듯 ‘장화신은 고양이 눈빛’을 발사하고 있다. 4인방 모두 수건을 뒤집어쓰고 불쌍한 표정을 짓는가 하면, 짠내 폭발하는 능글 표정으로 웃음을 유발한다. 특히, 어떤 일에도 흔들림 없는‘쎈 언니’이요원의 당황한 표정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은 한밤중에 집에 물난리가 난 남정기네 가족들이 야밤에 잠옷 차림으로 베개 하나씩 들고 앞집 옥다정(이요원 분) 집에 긴급 피난(?) 온 장면을 촬영한 것. 남가네 4인방의 죽이 척척 맞는 표정연기에 촬영 현장은 순식간에 초토화됐다는 후문. 심지어‘쎈 언니’이요원조차도 터져 나오는 웃음을 참지 못해 힘들어했다고. 아들 우주를 앞세워 옥다정에게 구원의 손길을 갈구하는 남가네 패밀리 4인방의 이요원‘껌딱지’활약에 기대를 높이고 있다.

‘욱씨남정기’ 윤상현-황찬성-임하룡-최현준-이요원 / 삼화네트웍스-드라마 하우스
‘욱씨남정기’ 윤상현-황찬성-임하룡-최현준-이요원 / 삼화네트웍스-드라마 하우스
 
이요원의 분노를 유발하지만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고구마’남가네 4인방이 야밤에 무시무시한 옥다정의 집을 습격한 사연이 무엇일지, 옥다정은 과연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남가네 패밀리의 단체 슈렉 고양이 눈빛 발사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너무 귀여운 거 아니야?”, “이 고양이들 키우고 싶다”, “캐스팅 하난 정말 기가 막히네”, “저렇게 애절하게 보는데 아무리 쎈 언니라도 외면할 수 있을까?”, “이요원 언니, 제발 받아주세요”, “남정기 패밀리 나올 때마다 빵 터진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꼴갑(甲) 저격 사이다 드라마 ‘욱씨남정기’는 독설과 욱하는 성질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욱다정과 소심끝판왕 남정기의 리얼 공감 100% 생활밀착형 드라마로, 참는 자에게 복이 있다는 말을 믿으며 오늘도 ‘을(乙)’로 사는 ‘고구마 일상’을 시원하게 뻥 뚫어줄 ‘욱여사’의 ‘욱생(生)욱사(死)’ 고군분투를 담는다.
 
옥다정 남정기 두 사람의 쫀득한 갑을 케미와 더불어 욱 좀 할 줄 아는 옥다정이 고구마 답답이 러블리 패밀리를 사이다 캐릭터로 성장시킬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는 ‘욱씨남정기’ 5회는 4월 1일 저녁 8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