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디오스타’ 남궁민, 달달한 러브스토리 “여자친구, 어른스럽고 진득한 면이 좋더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라디오스타’에 공개연애중인 남궁민이 출연해 여자친구와의 만남부터 공개과정까지 이어진 달달한 연애스토리를 아낌없이 공개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조희진/ 연출 황교진)에서는 무엇이든 했다 하면 빵 터지는 ‘대세스타 4인방’ 남궁민-이동휘-설현-윤정수가 출연하는 ‘넌 is 뭔들’ 특집이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남궁민은 종영한 드라마 ‘리멤버’에서 자신이 맡았던 최강악역인 남규만에 관련된 에피소드부터 영화감독으로 데뷔하게 된 이야기까지 화수분 같은 에피소드를 모조리 방출하며 듣는 이들의 귀를 쫑긋거리게 만들었다.
 
그런 가운데 남궁민은 공개연애를 인정한 자신의 여자친구와의 연애스토리를 서슴없이 이야기해 모두를 귀 기울이게 만들었다. “남궁민 씨가 (감독 데뷔작인) 영화를 찍다가 지금의 여자친구를 만났다고”라는 말에 그는 살짝 미소 지으며 담담하게 이야기를 이어 나갔다.

‘라디오스타’ 남궁민 / 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남궁민 / MBC ‘라디오스타’
 
특히 남궁민은 “이 친구(여자친구)하고 영화를 찍고 중국에 영화를 촬영하러 갔었다”면서 “한국에 없다 보니 전화를 많이 했는데, 어른스럽고 진득한 면이 좋더라고요”라며 연인관계로 발전하게 된 계기를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불어 그는 “제 친구가 그 친구(여자친구) 기획사의 연기 선생님이더라고요”라면서 여자친구와의 첫만남부터 공개하게 된 이유까지 모든 이야기를 털어놓았다는 후문이어서, 두 사람의 연애스토리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날 남궁민은 절정의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분노케 했던 최강악역 ‘남규만’ 역을 연기하면서 ‘분노조절장애’를 경험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그는 “그때 제가 화내는 신을 많이 하고 몰입이 돼 있어서 저도 모르게..”라면서 자신도 모르게 분노를 표출하고 말았던 그날의 이야기를 밝혔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이와 함께 남궁민은 전매특허인 악역표정 3종세트를 보여준 뒤, 4MC 중 ‘남규만’ 역에 어울릴 사람을 꼽아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저희들 중에서 어떤 사람이 남규만 역할과 어울릴까요?”라는 김국진의 물음에 그는 한치의 망설임 없이 MC 윤종신을 꼽았고, 그 이유까지 이야기 했다는 후문이어서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남궁민이 직접 밝히는 설렘 가득한 ‘달달 연애스토리’와 희대의 악역 남규만 에피소드 등 다양한 이야기들은 오는 30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넌 is 뭔들 특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