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리결혼했어요’ 곽시양-김소연, 로맨틱 커플에게도 이런 면이?… ‘반전 사진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아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곽시양이 김소연 앞에서 애교를 부리다 펀치를 맞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해맑은 표정으로 귀염 매력을 발산 중인 곽시양은 이내 방어 자세를 취하는 ‘반전’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25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기획 김영진 / 연출 최윤정, 허항, 오누리, 김선영) 측은 김소연-곽시양의 반전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소연-곽시양은 신나게 댄스를 즐기고 있지만, 이내 심각한 모습으로 ‘불꽃 눈빛’을 보여주고 있다. 김소연은 격렬하게 주먹을 휘두르고 있으며, 곽시양은 가리기에 급급하다.
 

‘우리 결혼했어요’ 곽시양-김소연 / MBC
‘우리 결혼했어요’ 곽시양-김소연 / MBC

제작진에 따르면 김소연-곽시양은 집에서 오붓하게 둘만의 시간을 보내며 게임을 즐길 예정. 두 사람은 댄스 게임으로 상큼 발랄한 모습을 보여줬지만, 권투 대결에 들어가자마자 승부욕을 발동시키며 진지한 모습으로 변신했다.
 
늘 달달한 모습으로 모두의 부러움을 샀던 김소연-곽시양이 그 동안의 모습과는 사뭇 다른 날카로운 신경전(?)을 펼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특히 김소연은 드라마 ‘아이리스’에서 작전 공작원으로 출연한 만큼 남다른 잽(상대를 향해 주먹을 쥐고 팔을 뻗는 것) 실력을 보여주며 ‘남편’ 곽시양을 놀라게 했다. 날카로운 김소연의 주먹에 곽시양은 당황했고, 주먹 한 번 날리지 못하고 얼굴을 가리기에 바빴다는 후문이다.
 
‘시소 커플’ 김소연-곽시양의 숨막히는 권투 대결은 오는 26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부부로 만난 대세스타들의 결혼생활을 통해 격한 설렘을 안기는 원조 ‘로맨틱 연애지침서’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