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스(VIXX) 엔, 소년미 가득한 화보에 ‘여심 흔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패션 매거진 쎄씨 4월호를 통해 3월 28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되는 웹드라마 ‘투모로우 보이’의 주인공, 빅스 리더 엔의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촬영은 사슬, 에러, 기적 등 독특하고 강한 컨셉으로 활동하던 빅스 리더 엔의 소년미가 담긴 새로운 느낌의 컨셉으로, 팬들의 기대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빅스 엔은 웹 드라마 촬영 뿐만 아니라 한국과 해외를 오가며 바쁘게 활동하고 있는 와중에도, 촬영과 인터뷰를 위해 최선을 다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 중, 소년 가장인 ‘안태평’ 역을 위해 준비한 것이 있냐는 질문에, “대본을 정말 많이 봤어요. 그리고 그 대본을 토대로 ‘안태평’의 입장이 되어 일기를 써봤어요. 어떤 배우가 인터뷰에서 그 캐릭터가 되어 일기를 쓴다는 걸 보고 정말 괜찮은 방법인 것 같아 저도 해봤는데, 캐릭터에 좀 더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라고 대답하며 웹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또한, ‘집돌이’란 별명에 대해서는 “최근에 집에서 캔들을 만들어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하고 있어요. 최근에 숙소가 이사해서 혼자 방을 쓰게 됐는데, 방 꾸미기에도 재미를 붙였어요. 벽지 컬러도 직접 고르고, 러그도 사고, 전동 드릴로 책상도 직접 사서 조립했어요.”라고 답하며 의외의 취미를 밝히기도 했다.
 
빅스(VIXX) 엔 / 쎄씨(CéCi)
빅스(VIXX) 엔 / 쎄씨(CéCi)
 
빅스 리더 엔, 배우 차학연, ‘빅스 엔 케이팝’의 연디, ‘음악중심’ MC 등 많은 것에 도전해왔는데, 스스로 평가할 때 지금까지 잘 해온 것 같냐는 질문에는 “즐기고 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그와 동시에 힘들고 어렵고 아쉬운 점도 많아요. 즐기는 것과 잘 하는 것은 분명 달라요. 재밌기만 하면 그건 잘하고 있는 게 아니래요. 그런데 그 일이 재밌지만 힘들면, 그 일을 굉장히 잘하고 있는 거래요. 그래서 지금의 저는 아마 잘해나가고 있는 게 아닐까 생각해요.”
 
빅스 엔의 화보 및 인터뷰는 패션 매거진 쎄씨 4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엔이 속한 그룹 빅스는 4월 19일에 컴백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6월 생일] 스타 전광판 서포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