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씨엘씨(CLC), 새 멤버 ‘권은빈’ 포함 완전체 MV 전격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걸그룹 씨엘씨(CLC)가 새 멤버 권은빈의 분량을 포함한 신곡 ‘예뻐지게’의 완전체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씨엘씨는 21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3집 ‘리프레시(Refresh)’의 타이틀 곡 ‘예뻐지게’ 뮤직비디오 풀 버전을 공개했다. 이 뮤직비디오는 지난 2월 말 선공개된 ‘예뻐지게’의 쇼트버전과는 또 다른 뮤직비디오 풀 버전으로, 엠넷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출연 차 방송 활동에 합류하지 못한 새 멤버 권은빈의 편집 분량이 포함된 7인 완전체 버전이다.
 
최근 씨엘씨 측과 엠넷 제작진은 오랜 논의 끝에 씨엘씨의 컴백활동 마지막 주인 21일 권은빈의 출연 분을 담은 완전체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는 것에 의견을 모았다. 이후 씨엘씨는 지난 18일부터 공식 SNS를 통해 멤버들의 이미지로 직접 카운트다운을 시작, 디데이인 오늘(21일) ‘예뻐지게’의 풀 버전 뮤직비디오 기습 공개에 나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씨엘씨(CLC) ‘예뻐지게’ MV / 큐브 ENT
씨엘씨(CLC) ‘예뻐지게’ MV / 큐브 ENT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의 립싱크 및 리액션 컷을 중심으로 한 쇼트버전과는 달리 주요 퍼포먼스와 새 멤버 권은빈, 엘키의 모습이 더욱 다양하게 녹아 들어 풍성한 영상미로 완성됐다. 소녀들의 파우더룸에 색색깔 하이힐이 배달되며 벌어지는 깜찍한 스토리가 재미를 더한 이 뮤직비디오는 7인 완전체로 거듭나 제목처럼 더욱 빛나고 ‘예뻐진’ 씨엘씨의 앙큼, 상큼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커다란 이목구비와 눈에 띄는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하는 권은빈은 갓 데뷔한 신인임에도 특유의 엉뚱하고 사랑스런 매력으로 팀 내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어 더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모든 여성들의 자신감을 상승 시켜 줄 씨엘씨의 미니 3집 활동 곡 ‘예뻐지게’는 하이힐 하나로 당당함을 찾은 소녀들의 모습을 재치있는 사운드로 녹여 낸 레트로 풍 댄스곡. ‘너를 달라 지게 해줄 마법’, ‘하늘을 콕콕콕, 찔러봐 톡톡톡’ 이라는 만화같은 가사가 마치 ‘뷰티 참고서’를 읽는 듯한 이 곡은 씨엘씨의 사랑스런 보이스 컬러와 어우러져 기분 좋은 중독성을 선사한다. 특히 ‘예뻐지게’는 스타 프로듀서인 이기-노주환이 작사를, 이현승이 작곡을 담당해 곡 전개 중반 신비롭게 변주되는 사운드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씨엘씨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더욱 부각시킨다.
 
한편 씨엘씨는 신곡 ‘예뻐지게’로 음악방송 및 라디오, 팬 이벤트 등을 중심으로 현재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