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윤지민, 출산 후 2년 만에 활동 재개 “복귀 의지 강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배우 윤지민이 얼반웍스 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얼반웍스 이엔티 측은 3월 21일 윤지민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윤지민은 시원한 이목구비와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모델 출신 연기자다.
 
1996년 슈퍼엘리트모델로 데뷔한 윤지민은 2014년 JTBC ‘귀부인’에서 재벌가 입성을 꿈꾸는 고아 출신 쇼호스트 유화영과 2013년 JTBC ‘네 이웃의 아내’에서 거침없는 입담과 자유분방한 모습의 지영을 연기했다. 특히 2010년 KBS2 ‘추노’와 2011년 SBS ‘무사 백동수’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여성 무사로 시청자들에게 인상 깊은 연기를 펼친 바 있다.
 
윤지민 / 얼반웍스 ENT
윤지민 / 얼반웍스 ENT
 
2014년 결혼과 출산 이후 2년의 공백이 있었던 윤지민은 얼반웍스 이엔티로 거처를 옮기자마자 22일 2016 F/W 헤라 서울패션위크에 참석하며 첫 공식 석상에 나선다. 차기작을 검토 중인 윤지민은 여전한 미모와 연기력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얼반웍스 이엔티는 “윤지민이 2년 만에 연예활동을 재개하는 만큼 복귀에 대한 의지가 누구보다 강했다. 그녀의 연기 활동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얼반웍스 이엔티는 윤지민 외에도 김지영, 남성진, 이엘, 김병옥, 최규환, 강예빈 등이 소속돼있다.
 
윤지민 / 레이디경향
윤지민 / 레이디경향
 
윤지민 / 레이디경향
윤지민 / 레이디경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