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권진영, 세상 가장 행복한 미소 ‘행복한 품절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개그우먼 권진영이 행복한 품절녀가 됐다.
 
20일 권진영의 소속사 H.W엔터프라이즈를 통해 지난 19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광림교회에서 진행된 권진영의 결혼식 본식 사진들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어느 때보다 예뻐진 미모에 세상 가장 행복한 미소로 결혼식을 올리고 있는 새 신부 권진영과 새 신랑의 모습과 진심으로 축하를 건네는 하객들의 화기애애한 모습들이 담겨있다.
 
권진영 / The third mind studio
권진영 / The third mind studio
 
광림교회 원로 목사의 주례 하에 선배 개그우먼 박미선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결혼식은 경건한 분위기 속에 치러졌으며, 축가에는 유리상자의 이세준이 맡아 더욱 아름다운 예식을 완성했다.
 
여기에 이날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임하룡을 비롯해 이영자, 김숙, 오나미, 허경환, 김기리, 허안나, 양상국, 김지선, 전영미, 김다래 등 개그맨 선후배들 뿐만 아니라 최화정, 명로진, 서현진, 문지애, 정지영 등 방송인들까지 대거 참석해 자리를 더욱 풍성하게 빛냈다.
 
권진영 / The third mind studio
권진영 / The third mind studio
 
권진영은 1년여간의 만남 끝에 2세 연하의 일반인 남성과 백년가약을 맺었으며, 하와이와 라스베이거스로 신혼 여행을 다녀온 뒤 현재 출연 중인 방송 프로그램과 더불어 국민팟캐스트 '명로진 권진영의 고전읽기'로 꾸준히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