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민호 페이스북 페이지, 1700만 좋아요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이민호의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가 1,700만을 돌파했다.
 
1,701만을 넘어선 이민호의 페이지는 전세계 유명 셀럽 중 160위를 차지하고 있다.
 
한국 스타중 두번째로 좋아요가 많은 페이지는 싸이의 페이지로 1,200만에서 오히려 감소해 1,197만이다.
 
3위인 빅뱅의 페이지가 1,040만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으나 아직은 격차가 크다.
이민호 페이스북 페이지
이민호 페이스북 페이지
 
한편, 이민호의 차기작 합중합작 블록버스터 ‘바운티 헌터스’는 중국배우 종한량 및 김민교 등과 함께했으며 2016년 중에 개봉 예정이다.
 
이처럼 많은 팬들이 이민호의 페이지에 좋아요를 눌러주고 있으나, 정작 이민호의 페이스북 페이지는 업데이트가 제대로 되고 있지 않다.
 
아시아 남신 혹은 한류킹으로 불리는 명성에 걸맞는 소속사의 관심이 필요하다.
 
이민호는 페이스북 페이지 외에도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나 인스타그램 역시 페이스북과 같은 내용만 공개돼 있다.
 
이민호의 SNS 중 가장 팬이 많은 서비스는 웨이보다. 이민호의 웨이보는 현재 2,867만 명으로 한류스타 중에서 가장 많다.
 
그렇지만 웨이보 역시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처럼 지난 1월 1일 새해인사를 마지막으로 아무런 업데이트가 일어나지 않고 있다.
 
명성에 걸맞는 팬서비스가 아쉬운 상황이다.
 
이민호는 톱스타뉴스 보도에서 확인되듯 웨이보 해시태그 순위에서는 가장 팔로워가 많은데도 불구하고, 10위를 차지했다.
 
중국 최고 인기스타는 엑소-소녀시대-김수현-빅토리아-이민호-이종석-방탄소년단-정용화-박신혜-빅뱅
 
이민호에 대한 다양한 소식들이 웨이보를 통해 전해졌다면, 이처럼 순위가 낮지는 않을 것이다.
 
웨이보의 한국스타 차트에서도 이민호는 18위에 불과하다.  http://chart.weibo.com/chartv1?rank_type=1&version=v1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는 팬들과의 소통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점을 잊지 말아야 할 것이다. 
 
중국의 여배우 Yao Chen의 웨이보 팔로워는 7,927만 명을 넘었다. 아시아 최고 스타가 되려면 아직 갈 길이 멀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