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욱씨남정기’ 이요원, 서 있기만 해도 카리스마 폭발 ‘존재감 甲’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아 기자) ‘욱씨남정기’ 쎈 언니 이요원이 러블리 코스메틱에 떴다!
 
첫 방송부터 통쾌한 사이다 드라마의 진면모를 선보이며 호평을 받은 JTBC 금토드라마 ‘욱씨남정기’ (크리에이터 글라인, 연출 이형민, 극본 주현, 제작 삼화네트웍스·드라마하우스)측이 이요원(옥다정 역)과 윤상현(남정기 역)이 러블리 코스메틱에서 재회하는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꼴갑(甲) 저격 사이다 드라마 ‘욱씨남정기’는 독설과 욱하는 성질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욱다정과 소심끝판왕 남정기의 리얼 공감 100% 생활밀착형 드라마로, 참는 자에게 복이 있다는 말을 믿으며 오늘도 ‘을(乙)’로 사는 ‘고구마 일상’을 시원하게 뻥 뚫어줄 ‘욱여사’의 ‘욱생(生)욱사(死)’ 고군분투를 담는다.
 
공개된 사진 속 이요원은 황금화학의 하청업체 러블리 코스메틱에 깜짝 등장, 유리멘탈 사장 유재명(조동규 역) 옆에 서서 위풍당당한 자태로 직원들을 내려다보고 있다. 소문만 무성한 욱다정의 등장에 영문을 모르겠단 듯 멀뚱멀뚱 그녀를 바라보는 김선영(한영미 역), 황보라(장미리 역), 권현상(박현우 역) 등 러블리 패밀리. 그 가운데 잔뜩 긴장한 채 못 볼 것이라도 본 듯 얼어붙어버린 윤상현의 리얼한 표정이 절로 폭소를 자아낸다.
 
‘답답한 고구마’ 같은 러블리 코스메틱 남정기 과장의 수난기는 그가 회사의 중요한 계약 건을 담당하게 되면서 시작됐다. 욱하는 대기업 ‘황금화학’ 팀장 옥다정과의 악연도 시작됐다. 옥다정은 하청업체 직원인 남정기에겐 잘 보여야 하는 대상이었지만 첫 만남부터 둘의 관계는 꼬일 대로 꼬여버렸다. 허브세럼 프리젠테이션을 앞두고 옥다정을 알아보지 못한 채 뒤태를 훑는가 하며 흉을 보는 등의 만행으로 그녀의 심기를 건드린 것. 

‘욱씨남정기’ 윤상현-이요원-유재명-김선영-황보라-권현상 / 삼화네트웍스-드라마하우스
‘욱씨남정기’ 윤상현-이요원-유재명-김선영-황보라-권현상 / 삼화네트웍스-드라마하우스
 
심지어 제품 용기가 박살나 제대로 제품을 보여주지도 못하는 것은 물론, 실수로 옥다정의 셔츠를 찢어 속옷을 노출케 하는 대형 참사(?)를 일으키기도. 더 압권은 ‘옥다정이 남자를 좋아한다’는 잘못된 정보를 입수하고 그녀가 있는 호텔 방으로 찾아가 눈 딱 감고 ‘몸로비’를 하려다 변태 취급받고 팬티 바람으로 쫓겨났다. ‘황금화학’과의 계약 실패로 오래 다닌 직장마저 잃을 위기에 처한 가장 남정기는 바닥에 쭈그려 앉아 닭똥 같은 눈물을 쏟아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렇듯 지난 방송에서 거듭된 오해로 욱다정에 제대로 찍힌 남정기의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두 사람이 어떤 사연으로 러블리 코스메틱에서 다시 조우하게 된 것인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드라마 제작관계자 측은“늘 당하는데 익숙한 소심한‘을’러블리 코스메틱 식구들이 욱다정을 만나‘갑’에 맞서 고군분투하는 모습은 또 하나의 관전포인트다. 유쾌한‘을’들의 반란기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욱씨남정기’는 스피디한 전개 속에 공감가는 웃음을 이끌어내며 시청자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 여기에 코미디에 도전한 이형민PD의 세련되고 감각적이 연출이 더해져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전개가 펼쳐졌다는 평이다.
 
첫 방송부터 배우들의 싱크로율 200% 연기와 현실공감 캐릭터들의 향연, 풍성한 웃음 보따리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욱씨남정기’ 2회는 19일 저녁 8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