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화(Shinhwa) 신혜성, 연말 콘서트 성황리에 종료 [KPO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그룹 ‘신화’의 메인 보컬 신혜성이 지난 12월 30일 31일 이틀간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연말 콘서트 ‘2012-2013 SHIN HYE SUNG CONCERT "THE YEAR'S JOURNEY"’를 열어 팬들의 뜨거운 함성 속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2011년 12월 열린 콘서트 ‘ “THE YEAR’S JOURNEY” ’ 이후 1년 만에 열리는 콘서트인 이번 신혜성의 연말 콘서트 ‘2012-2013 SHIN HYE SUNG CONCERT "THE YEAR'S JOURNEY"’는 지난해 11월 티켓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되며 신혜성의 ‘티켓 완판 불변의 법칙’을 또 한번 증명해 화제가 된 바 있다.

▲ 사진=신화 신혜성, 라이브웍스 컴퍼니 제공

이틀 동안 진행된 콘서트 현장은 영하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신혜성을 보기 위해 8,000 명이 넘는 팬들이 공연장을 찾아 아침 일찍부터 인산인해를 이뤘으며, 콘서트장 안에는 국내 뿐만이 아닌 전 세계의 팬들이 응원 차 보낸 쌀, 연탄, 계란, 라면으로 이뤄진 드리미 화환이 곳곳에 설치되어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며 기부돌 신혜성의 파워를 보여줬다.

▲ 사진=신화 신혜성, 라이브웍스 컴퍼니 제공

신혜성은 12월 발매된 신곡 “그대라면 좋을텐데”를 비롯, ‘STAY’, ‘돌아와줘’ 등 히트곡들을 그만의 감미롭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불렀으며, 특별무대로 그룹 ‘소녀시대’의 유닛인 ‘태티서’의 “트윙클”과 이효리의 “텐미닛”을 완벽히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함성소리와 함께 현장의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켰다.

▲ 사진=신화 신혜성, 라이브웍스 컴퍼니 제공

뿐만 아니라 신혜성 몰래 응원차 공연장을 찾은 이민우가 무대에 깜짝 게스트로 등장, 서프라이즈 무대를 보여주었으며, SNL코리아에서 신혜성 모창으로 눈길을 끌었던 그룹 보헤미안의 박상우가 게스트로 출연해 신혜성과 함께 듀엣으로 “인형”을 불러 많은 팬들의 환호성을 받았다.

▲ 사진=신화 신혜성, 라이브웍스 컴퍼니 제공

이에 신혜성은 "지난 해에 이어 올해에도 공연을 통해 팬들과 함께 한 해의 마지막 날과 한 해의 첫 날을 함께 할 수 있어 너무도 특별했고 행복했다. 앞으로도 이런 특별한 의미를 담아 좋은 공연을 선사하도록 노력하겠으니 많은 분들의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 고 콘서트에 찾아와준 많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 사진=신화 신혜성, 라이브웍스 컴퍼니 제공

한편, 신혜성이 속해있는 그룹 ‘신화’는 2013년 3월, 데뷔 15주년 기념 콘서트로 컴백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