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글로리데이’ 류준열, 탄탄한 연기력과 압도적 존재감에 ‘호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배우 류준열이 영화 ‘글로리데이’에서의 호연으로 자신의 필모그래피에 또 다른 대표작을 추가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영화 ‘소셜포비아’에서 인터넷방송 인기 BJ ‘양게’ 역을 맡아 데뷔와 동시에 강렬한 인상을 남긴 류준열은 인기리에 종영한 tvN드라마 ‘응답하라 1988’의 ‘정환’ 역으로 사랑 받으며 올해 가장 주목 받는 신예로 떠올랐다. ‘응답하라 1988’을 통해 큰 사랑을 받았던 만큼 그의 차기작에 지대한 관심이 모아졌던 바, 첫 스크린 주연작 ‘글로리데이’가 시사를 통해 공개된 후 호평이 이어지고 있어 본격적인 스크린 행보에 성공적인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영화 ‘글로리데이’에서 류준열이 연기한 '지공'은 엄마의 등쌀에 못 이겨 재수를 하게 된 청춘으로 친구들 사이에서 분위기메이커를 담당하는 캐릭터. 류준열은 쾌활하고 밝은 '지공'을 통해 특유의 유쾌한 매력뿐만 아니라 탁월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극의 탄력을 더했다.
 
‘글로리데이’ 류준열-지수 / 필라멘트픽쳐스
‘글로리데이’ 류준열-지수 / 필라멘트픽쳐스
 
자신감 충만에, 어디든 친구들과 함께라면 두려울 것이 없었던 ‘지공’이 차가운 세상의 이면을 알게 되면서 누구보다 크게 흔들리는 과정에서 보여준 류준열의 연기 스펙트럼은 그간 탄탄히 다져온 그의 내공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변함없을 것만 같던 우정에 파문을 던지며 극의 변곡점을 드러내는 류준열의 깊이 있는 연기력과 눈빛이 영화의 정서를 만들어냈다는 호평을 받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류준열 역시 ‘글로리데이’에 대해 “‘소셜포비아’로 스크린 데뷔한 이후 차기작이 어떤 작품이 될지 설레였고 기다림도 길었다. ‘글로리데이’ 시나리오를 읽는 순간 가슴이 뜨거워졌고 꼭 하고 싶다고 생각했다.”며 애정을 드러내 더욱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글로리데이’ 류준열 / 필라멘트픽쳐스
‘글로리데이’ 류준열 / 필라멘트픽쳐스
 
이에 누리꾼들은 “류준열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배우! 글로리데이 벌써부터 보고 싶다”, “류준열 글로리데이 열연 덕분에 더 기대되는 것”, “류준열 정말 매력적인 배우인 듯”, “류준열 흥해라! 글로리데이 대박” 등 뜨거운 응원을 보내고 있다.
 
2015년 ‘소셜포비아’를 통해 스크린 데뷔한 이래 연달아 대표작을 만들어내며 영화계 안팎에서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 류준열. 호연이 돋보인 영화 ‘글로리데이’를 시작으로 앞으로 충무로에서 어떠한 행보를 이어나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류준열 / 씨제스 ENT
류준열 / 씨제스 EN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