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뮤지컬 ‘엘리자벳’ 앙코르 공연 오디션, 오는 1월 11일까지 원서 접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2012년 최고의 흥행 대작 뮤지컬 ‘엘리자벳’이 관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올 해 7월 예술의 전당 오페라극장에서 앙코르 공연을 올린다. 이에 앞서 새로운 얼굴을 찾기 위해 오는 1월 14일부터 17일까지 오디션을 갖는다.
 
뮤지컬 ‘엘리자벳’은 지난 해 초연 당시 예매박스 10주 연속 랭킹 1위, 120회 공연의 전회 전석 기립, 연일 만석 행진, 15만 명의 관객동원 등 새로운 기록을 세우며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제 6회 더 뮤지컬 어워즈’ 에서는 12개 부문 후보에 올라 역대 최다 노미네이트 기록을 세웠고, 올해의 뮤지컬 상을 비롯한 8개 부문을 석권하며 뮤지컬 사상 최다 수상작으로 등극해 화제를 낳았다. 또한 뮤지컬 ‘엘리자벳’은 ‘제 13회 한국 뮤지컬 대상’에서도 남녀 주연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흥행성과 작품성을 증명하는 모든 기록들을 갈아치우고 대한민국 뮤지컬의 새로운 획을 그었다.

▲ 사진=엘리자벳 포스터, EMK뮤지컬컴퍼니


 
뮤지컬 ‘엘리자벳’은 실존했던 오스트리아 합스부르크 제국의 황후 엘리자벳의 이야기에 그녀를 사랑했던 ‘죽음’이라는 판타지적 캐릭터를 더하고, 실제 역사에서 황후를 암살한 암살자 ‘루케니’를 해설자로 내세워 극의 긴장감을 높인 탄탄한 스토리와 웅장하고 드라마틱한 음악으로 세계적인 호평을 받은 작품이다. 여기에 이중 회전무대와 3개의 리프트, 11미터에 달하는 브릿지, 무대와 어우러진 입체영상, 화려한 조명 등을 사용해 쉴 틈 없이 변화하는 스펙터클한 무대를 선보여 한국 관객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이번 오디션은 주∙조연배우 및 앙상블, 댄서 등 전 배역을 대상으로 다양한 연령대와 음역대의 배우들을 선발할 예정이다. 원서접수는 1월 11일 오후 6시까지이며, 오디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뮤지컬 ‘엘리자벳’(www.musicalelisabeth.com)과 EMK뮤지컬컴퍼니(www.emkmusical.com)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3년 7월 성대한 막을 올리는 뮤지컬 ‘엘리자벳’ 앙코르 무대는 EMK뮤지컬컴퍼니와 해외 대형 공연을 배급해온 마스트엔터테인먼트가 공동제작하며, 7월 25일부터 9월 7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