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배윤정, 위아래-시건방 춤 창작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가수 가희와 안무가 배윤정이 시청자들과 함께 창작 안무를 한다.
 
가희와 배윤정은 지난 방송 모르모트PD에게 기본 댄스 동작 트레이닝 중, 90년대 히트곡들의 댄스 동작을 알려주며 화제를 모았다. 이에 배윤정은 이날 가르친 90년대 댄스 안무와 생방송에서 즉석으로 만든 창작 댄스를 활용해 모르모트PD의 화려한 댄스 무대를 꾸밀 것을 예고했다.
 
특히, 이 창작 댄스는 실시간으로 시청자들이 채팅창에 올려준 아이디어를 안무 동작으로 만들겠다고 선포해 큰 관심을 끌었다. 또한 가희, 배윤정은 시청자들의 의견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이 채팅창에 올린 이모티콘을 모티브로 안무로 재창조하는 천재성을 발휘해 현장 스태프들은 물론, 생방송을 지켜보던 시청자들 모두를 놀라게 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모르모트PD-배윤정-가희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모르모트PD-배윤정-가희 / MBC
 
한편, 이날은 생방송 1시간 30분 안에 가희-배윤정이 안무를 만들고, 그 안무를 댄스 등급 테스트에서 F등급을 받은 모르모트PD가 전부 숙지해 과연 최종 무대까지 오를 수 있을지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무대에 오르기 직전까지 혹독하게 연습을 했던 모르모트PD는 생방송이 끝나기 직전에 무대에 올랐다. 긴장된 마음으로 이를 본 시청자들은 실제 콘서트 장을 방불케 할 만큼 화려한 데뷔 무대였다며 극찬했고, 그 무대를 지켜본 안무가 배윤정도 눈물을 글썽였다고.
 
한편, 배윤정은 직접 만든 EXID의 위아래 춤,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시건방 춤 등 가요계를 흔들었던 히트 안무의 창작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관심을 끌었다.
 
가희‧배윤정과 함께한 모르모트PD의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댄스 무대는 오늘(12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