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숙-윤정수, ‘욱씨남정기’ 깜짝응원에 특별출연까지… ‘미친존재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화제의 중심에 있는 김숙 윤정수 커플도 ‘욱씨남정기’ 응원에 나섰다.
 
‘마담앙트완’ 후속으로 오는 3월 18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욱씨남정기’(크리에이터 글라인, 연출 이형민, 극본 주현, 제작 삼화네트웍스·드라마하우스)의 스페셜한 깜짝 티저가 11일 공개돼 화제다.
 
꼴갑(甲) 저격 사이다 드라마 ‘욱씨남정기’는 독설과 욱하는 성질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욱다정과 소심끝판왕 남정기의 리얼 공감 100% 생활밀착형 드라마로, 참는 자에게 복이 있다는 말을 믿으며 오늘도 ‘을(乙)’로 사는 ‘고구마 일상’을 시원하게 뻥 뚫어줄 ‘욱여사’의 ‘욱생(生)욱사(死)’ 고군분투를 담는다.
 
첫 방송을 앞두고 드라마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JTBC 예능 ‘님과함께2-최고의 사랑’에서 부부로 활약 중인 갓숙-윤스타 부부가 깜짝 응원으로 ‘욱씨남정기’에 큰 힘을 보태고 있다.
 
28초 분량의 ‘욱씨남정기’ 6차 티저는 김숙, 윤정수의 모습으로 꽉꽉 채워졌다. 두 사람은 시청자들에게 ‘욱씨남정기’ 본방사수를 당부한 뒤 손으로 하트를 만들며 다정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김숙은 손 하트를 만들었다는 이유로 갑작스레 복화술을 통해 “1억 천만 원 내놔”라고 말했고, 당황한 윤정수는 “딴 데 가서 이상한 소리 하지마”라고 받아쳤다. 이에 뒤질세라 김숙은 “빨리 내놔”라고 재촉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두 사람은 실제 사랑에 빠지면 벌금으로 1억 천만원을 낸다는 계약서를 작성해 화제가 된 바 있다.
 
김숙-윤정수 / 삼화네트웍스-드라마하우스
김숙-윤정수 / 삼화네트웍스-드라마하우스
 
이 같은 갓숙-윤스타의 특별한 티저에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무엇보다 두 사람은 ‘욱씨남정기’ 속 ‘갑을커플’ 이요원-윤상현과 어딘가 모르게 닮아있어 더욱 뜨거운 관심을 모은다. 사이다 같이 시원시원하고 욱하는 성격을 지닌 ‘쎈 언니’ 옥다정 역의 이요원과 늘 당할 준비가 되어 있는 뼛속까지 ‘을(乙)’ 마인드의 소심남 남정기 역 윤상현은 각각 예능 역사상 전무후무한 ‘가모장적’ 캐릭터 김숙과 그런 그녀에게 꽉 잡혀 사는 윤정수를 연상케 한다.
 
여기에 갓숙-윤스타 커플은 최근 ‘욱씨남정기’ 특별출연 촬영까지 마친 것으로 알려져 드라마 속 이들 커플의 활약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욱씨남정기’는 웃픈 현실을 고스란히 반영한 리얼 스토리에 현실 밀착형 캐릭터. 이를 연기할 내공 탄탄한 명품 배우들의 시너지가 안방극장에 리얼한 공감과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미안하다 사랑한다’, ‘상두야 학교가자’, ‘나쁜 남자’, ‘눈의 여왕’등 매 작품마다 세련된 영상미와 섬세하고 짜임새 있는 연출로 다수의 팬을 거느리고 있는 이형민 PD와 참신한 필력을 가진 주현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이요원, 윤상현을 비롯해 손종학, 임하룡, 김선영, 유재명, 송재희, 황찬성, 황보라 등 연기 내공 탄탄한 ‘꿀조합’ 라인업으로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욱씨남정기’는 오는 3월 18일 저녁 8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