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101’ 김세정, 1등 지켰다… ‘35명 잔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Mnet ‘프로듀스101’ 김세정이 다시 한 번 1등 자리를 지켜냈다.2차 국민 프로듀서 투표 결과 61명 중 35명의 연습생이 잔류해 데뷔를 향한 도전을 이어가게 된 것.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
 
어제(11일, 금) 방송에서는 2차 국민 프로듀서 투표 결과를 발표하는두 번째 순위 발표식이 치러졌다. 다음 순위 발표식까지 자동으로 센터 자리를 차지할 영광의 1등은, 지난 1차 투표 결과에 이어 다시 한 번 김세정에게 돌아갔다. 김세정은 “이 자리는 언제 서도 두근두근하고 떨린다”며 국민 프로듀서들의 변함 없는 뜨거운 지지를 받은 이유에 대해 묻자 “친근하고 옆집에 살 것 같은 아저씨 같은 느낌 때문”이라며 답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PICK ME(픽미)’ 센터로 얼굴 도장을 찍은 이후, 지속적인 활약으로 주목 받고 있는 최유정은 2등에 등극했다.
 
‘포지션 평가’ 댄스 부분에서 1등을 거머쥔 강미나는 3등을 차지했다. 4위에는 전소미, 5위에는 김나영, 6등에는 주결경, 7등에는 김도연, 8등에는 김소혜, 9등에는 정채연, 10등에는 유연정, 11등에는 임나영이 이름을 올렸다. 연습생들은 정든 친구들, 그동안 가르쳐준 트레이너들과 아쉬운 인사를 나누며 서로 눈물을 흘리기도 해 보는 이들을 찡하게 만들었다.
 
‘프로듀스101’ 김세정 / Mnet ‘프로듀스101’ 방송화면 캡처
‘프로듀스101’ 김세정 / Mnet ‘프로듀스101’ 방송화면 캡처
 
또 4차 평가 주제인 ‘콘셉트 평가’를 준비하는 모습도 그려졌다. 연습생들은 후회 없는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로 그 어느 때보다 열심히 연습에 매진했다. 특히 방송 초반에 진도를 따라오지 못해 고전하던 김소혜, 아리요시 리사가 놀랍게 발전한 모습으로 트레이너들의 칭찬을 받았다. 이어 전소미를 센터로 내세운 ‘YUM-YUM’ 팀은 배윤정 트레이너에게 “고쳐줄 부분이 없다”며 극찬을 받을 정도로 완벽한 안무를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다.
 
한편 어제 방송된 ‘프로듀스101’ 8회는 평균 3.6%, 최고 4.2%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높은 관심을 받았다.(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 특히 프로그램의 주요 타겟인 1534 시청층에는 2.7%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5주 연속 전채널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방송 이후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프로그램 명과 연습생들의 이름이 랭크 되며 화제를 모았다.
 
‘프로듀스101’은 국내 46개 기획사에서 모인 101명의 여자 연습생들이 참가한 초대형 프로젝트. ‘제작하다’라는 뜻의 영단어 ‘프로듀스’와 ‘입문’이라는 뜻의 ‘101’을 결합해 아이돌의 입문반인 연습생 101명을 대상으로 유닛 걸그룹을 만들어간다는 의미를 담았다. 대중이 ‘국민 프로듀서’가 되어 데뷔 멤버들을 발탁하고 콘셉트와 데뷔곡, 그룹명 등을 직접 정하는 국민 걸그룹 육성 프로그램.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