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홍만, 아오르꺼러와 불꽃튀는 신경전 “예의가 없는 친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아 기자) 로드FC 대회를 통해 맞붙는 이종격투기 선수 최홍만과 아오르꺼러의 치열한 신경전이 화제다.
  
11일 강원도 원주 인터불고 호텔에서 열린 ‘샤오미 로드FC 029’ 공식계체량 자리에 최홍만과 아오르꺼러가 참석했다.
 
이날 기자회견이 열리자 최홍만은 아오르꺼러에 대해 “예의가 없는 선수다”라고 밝혔다. 
 
최홍만 / 로드FC 페이스북
최홍만 / 로드FC 페이스북

아오르꺼러는 지난해 말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로드FC 027’ 김재훈과의 경기에서 상대가 쓰러져 경기가 중단됐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공격해 논란이 일었던 파이터다.
 
기자회견에서 “공식적으로 사과할 생각이 없느냐”라는 질문에 아오르꺼러는 “이미 지난 대회 직후 현장에서 선수와 직원들에게 사과했다”고 하면서 거절했다. 이에 최홍만은 “운동 선배로서 그의 사과는 진심이 아닌 것 같다. 어린 친구가 예의가 없어 보이는데 경기도 좋지만 예절을 배워야 한다”고 지적했다.
 
한편 다음달 16일 베이징 대회에서 맞붙는 두 사람은 승리하면 명현만과 마아티모 경기 승자와 결승에서 만나게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