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또 오해영’ 허영지, 발칙한 스무살 윤안나 役으로 최종 합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아 기자) 허영지가 tvN 드라마 ‘또 오해영’에 최종적으로 합류한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11일, 허영지가 tvN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에 출연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tvN 드라마 ‘또 오해영’(극본 박해영, 연출 송현욱)은 동명이인의 잘난 ‘오해영(전혜빈 분)’ 때문에 인생이 꼬인 여자 ‘오해영(서현진 분)’과 미래를 볼 수 있는 능력을 지닌 남자(에릭 분) 사이에서 벌어지는 독특한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로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가 예상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허영지 / DSP 미디어
허영지 / DSP 미디어
 
극중에서 허영지는 건드리면 톡 튀어 오를듯한 발칙한 스무살, 윤안나 역을 맡았다. 윤안나는 ‘현재를 즐기자’를 인생 모토로 삼으며 아르바이트로 번 돈은 모두 치장하고 먹는데 쓰는 캐릭터로 분했다. 특히, 편의점 아르바이트를 하다 만난 박도경(에릭 분)의 남동생인 박훈(권수현 분)과 사귀며 애정표현도 당당하게 표현하는 스무 살을 그려낼 예정이다.
 
드라마 관계자에 따르면 “평소에 방송에서 보여진 허영지의 발랄하면서도 엉뚱한 모습이 굉장히 인상 깊었다”며, “극중 윤안나의 당찬 매력과 허영지의 사랑스러움이 긍정적인 시너지를 만들어 역대급 캐릭터가 탄생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허영지 / DSP 미디어
허영지 / DSP 미디어
 
허영지는 작년 5월 웹드라마 ‘연금술사’의 여주인공 ‘오영지’로 출연하며 긍정적인 평가를 얻은바 있다.
 
한편, 허영지가 출연하는 tvN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은 에릭, 서현진, 김지석, 예지원, 전혜빈, 이재윤 등이 출연을 확정 짓고, 지난 7일 첫 방송 된 ‘피리부는 사나이’ 후속으로 오는 5월에 첫 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